“앗 이분 오랜만!” 데뷔 6년 만에 멜론 처음 차트인했다는 여자 솔로가수

2019-05-16 17:00

add remove print link

서바이벌 프로그램 출연해 얼굴 알렸던 여자 솔로 가수
송하예, 멜론 캡처 사진 올리며 “처음으로 차트인 했다”

송하예 씨 인스타그램
송하예 씨 인스타그램

SBS 'K팝스타 시즌2'로 이름을 알렸던 가수 송하예(25) 씨가 솔로 가수 데뷔 6년 만에 음원 사이트 '멜론' 탑 100에 차트인했다.

지난 11일 송하예 씨는 인스타그램에 멜론 차트 탑 100을 캡처한 사진을 올리며 "데뷔한 지 6년이 다 돼가는데 처음으로 차트인 했어요. 눈물 콧물"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데뷔한지 6년이 다되가는데 처음으로 #차트인 했어효.. 눈물콧물???????????????????? 완전 턱걸이지만 더도말고 덜도말고 유지만하기를........ㅠㅠㅠㅠㅠㅠ 진심으로 왕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진지)!!!!

송하예(@hayeas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송하예 씨가 올린 사진에는 지난 11일 발매한 곡 '니 소식'이 100위로 진입해 있다. 곡 '니 소식'은 송하예 씨가 3년 만에 컴백하며 낸 곡이다.

송하예 씨는 "완전 턱걸이지만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유지만 하기를..."이라며 "진심으로 왕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지난 13일에도 송하예 씨는 멜론 캡처와 "오억번 드르기(듣기), 계속 드르기(듣기), 꾸벅"이라는 글을 남겼다. 해당 사진에서 송하예 씨가 부른 곡은 실시간 차트 93위다.

송하예 씨는 2014년 8월 곡 '처음이야'로 데뷔했다. 그는 2012년 'K팝스타 시즌 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오디션 프로그램 '메이드 인 유'에서 준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home 이승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