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나온다고?” 마블 사장이 곧 나온다고 밝힌 '어벤져스' 특별 영상

2019-05-17 14:30

add remove print link

마블 사장 케빈 파이기가 팬들과 대화에서 '어벤져스' 특별 영상 언급해
영화 '앤트맨'에서 감초 역할 맡은 '루이스'가 직접 등장한다는 영상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스틸컷

마블 스튜디오 사장 케빈 파이기가 준비하고 있는 특별 영상에 관해 언급했다.

지난 15일(현지시각) 미국 커뮤니티 '레딧'에서 마블 스튜디오 사장 케빈 파이기(Kevin Feige)가 직접 운영하는 게시판이 눈길을 끌었다. 한 유저가 마블 영화 블루레이 디스크에 삽입되는 부록 영상인 '원 샷'에 대해 질문하자, 케빈 파이기는 "특별한 영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케빈은 "우리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루이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의 10년을 되짚어보는 특별 촬영을 진행했다"라고 말했다. 그는 "미셸 파이퍼가 자넷 반 다인 역을 맡는다고 발표했을 때 찍었으며, 분명 어딘가에 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마블이 코믹콘에서 미셸 파이퍼 캐스팅 소식을 전한 것은 지난 2017년 7월이다.

커뮤니티 '레딧'
커뮤니티 '레딧'

이 소식을 들은 마블 팬들은 "얼른 보고 싶다"는 댓글을 이어갔다. 루이스는 지난 2015년 개봉한 영화 '앤트맨'에서 엄청난 입담을 선보이며 많은 팬을 보유하게 된 캐릭터다. 마이클 페냐(Michael Peña)가 연기한 루이스는 당시 추임새를 넣으며 장황하게 설명하는 방식으로 인기를 얻었다. 케빈 파이기는 해당 영상의 구체적인 공개 날짜를 밝히지는 않았다.

유튜브 'Filmic Box'

케빈 파이기는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대해 질문하는 팬에게 직접 댓글을 달기도 했다. 한 팬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라인은 뭐냐고 묻자, 그는 "토니 스타크가 마음에 든다"라고 답했다. 극장에서 관객들과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봤냐는 질문에 케빈은 "물론 있으며, 내 삶에서 가장 놀라운 경험 중 하나였다"라고 말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