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집을 너무 많이 가 지쳐버린 서프라이즈 여배우'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의미심장 글

2019-05-20 15:30

add remove print link

'외국이나 우리나라나 은폐된 진실은 왜 이렇게 많아' 해시태그
김하영, 한국 역사에 은폐된 진실이 많다는 점을 에둘러 표현?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난 서프라이즈가 세상에서 젤 재밌더라????????????❤️ #서프라이즈덕후 #서프라이즈애청자 #내사랑서프라이즈❤️ #내젊은시절의동반자???? #자기애강한배우???????????? #서프라이즈16년차배우 #항상볼때마다놀랍고신기하고무서운서프라이즈 #외국이나우리나라나은폐된진실은왤케많은거야 #나빠???????????? #서프라이즈 #신비한tv서프라이즈

서프라이즈 여자걔(@kkimhayoung)님의 공유 게시물님,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미녀 배우로 유명한 김하영이 의미심장한 글을 자기 SNS에 올렸다.

김하영은 20일 인스타그램에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장면을 담은 사진과 함께 ‘#난 서프라이즈가 세상에서 젤 재밌더라’ ‘#서프라이즈덕후’ ‘#서프라이즈애청자’ ‘#내사랑서프라이즈’ ‘#내젊은시절의동반자’ ‘자기애강한배우????????????’ ‘#서프라이즈16년차배우’ ‘#항상볼때마다놀랍고신기하고무서운서프라이즈’ ‘#외국이나우리나라나은폐된진실은왤케많은거야’ ‘#외국이나우리나라나은폐된진실은왤케많은거야’ 등의 해시태그를 올렸다.

누리꾼들이 주목하는 해시태그는 ‘#외국이나우리나라나은폐된진실은왤케많은거야’다. 누리꾼들은 김하영이 생명나눔실천본부 홍보대사, 하남시 홍보대사 등으로도 활약하는 김하영이 한국 역사에 은폐된 진실이 많다는 점을 에둘러 표현했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일각에선 5·18 광주 민주화운동 기념일 이틀 뒤에 게시물을 올린 점이 이 같은 추측을 뒷받침한다고 보고 있다.

스스로를 ‘서프라이즈 여자 걔’ ‘MBC 걔’로 표현하는 김하영은 최근 ‘피곤할 정도로 시집을 많이 간 배우’로 알려지며 화제를 모았다. 결혼식 촬영 장면을 담은 다음과 같은 사진을 인사타그램에 올린 때문이다.

김하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김하영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