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현우♥황보라, 김용건이 예비 며느리에게 준 선물

2019-05-21 16:40

add remove print link

'비디오스타' 황보라,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에게 사랑받는 법?
황보라, 하정우 동생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배우 황보라 씨가 방송에서 연인 차현우(김영훈)를 언급하면서 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황보라 씨는 배우 김용건 씨 아들이자 하정우(김성훈) 동생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7년째 열애 중이다.

차현우는 1997년 보컬 그룹 '예스 브라운' 멤버로 데뷔해 극단 활동을 거쳐 배우로 활약했다. 현재는 '퍼펙트스톰 필름'을 이끄는 영화제작자로 활동 중이다. 그는 이주영 감독의 영화 '싱글라이더'와 김병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PMC:더 벙커' 등을 제작했다.

황보라 씨는 21일 방송 예정인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녹화에서 김용건 씨 예비 며느리 사랑에 대해 언급했다.

황보라 씨는 "(예비 시아버지 김용건 씨가) 여행 가면, 오빠들 선물은 안 사오고 내 옷은 항상 사온다"고 말했다. 또 "생일 선물도 꼬박꼬박 챙겨준다"고 했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기억에 남는 선물로는 '건강검진'을 꼽았다. 또 최근 B사 코트를 선물 받았던 사실을 밝히며 MC들의 부러움을 샀다.

남자친구 집에서 사랑받는 비결에 대해 황보라 씨는 "가족 행사에 잘 참여하고, 수다로 분위기 띄우는 것"이라고 말했다. 또 그는 차현우와 결혼이 늦어지고 있는 이유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황보라 씨의 솔직한 토크는 21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황보라 씨 인스타그램
이하 황보라 씨 인스타그램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