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꾸덕 치즈 폭포“ 애슐리, 오늘(22일)부터 치즈 축제 연다

2019-05-22 08:00

add remove print link

치즈 폭립, 치즈 스테이크 버거, 치즈 러버 포테이토 등 13종 출시
인스타그램에서는 관련 이벤트도 열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좋아요만 눌러도 애슐리W 신메뉴식사권! (5/23추첨) ❤ ⠀⠀⠀ ???? NEW SEASON D-3 5/22(수) 애슐리W OO축제가 시작됩니다! ⠀⠀⠀ >> 댓글로 OO에 들어갈 정답을 작성해주세요! 추첨을 통해 애슐리신메뉴 식사권을 드립니다 ⠀⠀⠀ * 신메뉴 먼저 맛보고 싶으시다면? 선출시매장을 참고해주세요! (애슐리 공식홈페이지 참고)

애슐리 공식 계정입니다(@your_ashley)님의 공유 게시물님,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가 '치즈 축제'를 연다.

애슐리는 프리미엄 브랜드 애슐리W 론칭을 기념해 22일부터 '애슐리 치즈 파크'를 콘셉트로 치즈 폭립, 치즈 스테이크 버거, 치즈 러버 포테이토 등 치즈 메뉴 13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로운 메뉴들은 취향에 따라 치즈 퐁듀를 찍어 먹을 수도 있고 오븐에 구운 폭립을 체다치즈와 함께 무제한으로 즐길 수도 있다.

애슐리는 '치즈 축제' 관련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들어가 '애슐리 OO축제'에 들어갈 올바른 말을 댓글에 작성하면 정답을 추천해 애슐리 신메뉴 식사권을 증정한다.

W 매장에서는 이 밖에도 시즌 한정 메뉴로 블랙 삼겹 스테이크, 페퍼 크림 그릴드 치킨 등 다양한 식사 메뉴와 스위트 슈타워, 회전목마 케이크 등 디저트도 선보인다.

애슐리는 최근 일부 매장을 리뉴얼하고 클래식, 더블유, 더블유 플러스, 퀸즈로 콘셉트를 나눠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가고 있다.

애슐리 홈페이지
애슐리 홈페이지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