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재출연한 '갤러리 과장' 한마디로 제압한 여사님 (영상)

2019-05-22 14:10

add remove print link

유퀴즈 시즌1에서 화제가 됐던 갤러리 과장과 여사님
시즌2에 재출연해 큰 웃음 안겨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 재출연한 갤러리 과장이 변함없는 입담을 자랑했다.

지난 2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서는 개그맨 유재석 씨와 조세호 씨가 시즌1에 출연해 화제가 됐던 갤러리 과장을 다시 찾아간 내용이 나왔다.

곰TV,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재석 씨는 과장에게 "방송 이후 일상이 많이 바뀌었느냐"고 물었다. 과장은 "잘 모르겠다"며 "항상 주어진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답했다. "SNS를 따로 하나 개설하셨다고 들었다"는 조세호 씨 말에는 "인스타그램"이라며 본인 인스타그램 피드를 보여주기도 했다.

유재석 씨는 "얘기를 들어보니 과장님이 방송 이후 제작진한테 전화해 저랑 같이 다녔으면 좋겠다고 하셨다더라"라고 얘기했다. 과장은 "오해가 조금 있는 것 같다"며 "(유재석 씨가) 어디를 가면 제가 거기로 간다고 그렇게 얘기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유재석 씨는 "근데 그게 같이 다니자는 얘기 "라고 지적했다.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하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세 사람이 대화를 이어가던 중 인근 주민인 여사님이 찾아왔다. 그는 시즌1에서도 갤러리 과장과 함께 방송에 출연해 주목을 받았었다.

여사님은 "커피 드릴까 물어보려고 왔다"고 했다. 과장은 "감사하다"며 "나 지금 커피 먹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물 주면 더 좋다. 나 침이 너무 마른다. 그냥 물도 주고 커피도 달라"고 덧붙였다.

여사님은 얼마 뒤 마실 것을 들고 다시 찾아왔다. 그는 MC들과 떠들고 있는 과장을 보고서 "좀 점잖아라"라고 단호히 말했다.

여사님 말에 유재석 씨와 조세호 씨는 웃음을 터뜨렸다. 유재석 씨는 말을 멈추지 않는 과장을 향해 "아니 입 좀 다물고 있어라"라며 "아 정말 너무 피곤하다"고 말하기도 했다.

home 김보라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