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껍질 치킨 한국으로 들여와 주세요” 문의에 KFC 고객센터 답변

2019-05-24 16:30

add remove print link

닭껍질 프라이드치킨 한국 출시 요청한 소비자 화제
KFC 고객상담실, 해당 소비자에게 답변 전달해 눈길

KFC가 해외 일부 국가에서 판매하는 '닭껍질 프라이드치킨'이 때아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한 소비자가 국내 KFC에 '닭껍질 프라이드치킨' 판매를 요청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소비자는 최근 KFC 측에 "닭껍질 튀김(닭껍질 프라이드 치킨) 국내로 들여와 주세요"라는 문의를 했다. 이후 KFC 고객상담실(고객센터)은 온라인으로 해당 소비자에게 답변을 전했다.

HOT - KFC 닭껍질 문의 답변

KFC 고객상담실은 24일 "아직 대한민국 KFC 본사에서는 닭 껍데기 판매 및 제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 미국 본사에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과 내용을 정리해 질문한 뒤 새로운 신제품으로 시판될 수 있도록 QA팀과 마케팅 전문가에 의뢰해 이미 협의하고 있습니다"라고 했다.

KFC 고객상담실은 "어제오늘 닭껍질 판매에 대한 고객님들 질문이 너무 많아 고객 상담 업무가 마비될 정도입니다"라며 "여하튼 고객님들 간절한 요청과 질문에 보답하기 위해 닭껍질 판매에 대한 정보를 더 신속하게 파악해 판매 여부를 결정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했다.

KFC
KFC

KFC 측 답변 내용은 24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도 올라와 관심을 끌었다.

지난 11일(현지 시각) 인도네시아 KFC는 SNS로 '닭껍질 프라이드치킨' 출시 소식을 알렸다.

'닭껍질 프라이드치킨'은 닭가슴살, 닭다리살 등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한 닭껍질로 만들어졌다. 프라이드치킨 껍질처럼 짭짤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