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매일 괴롭힘 당했다” 학교폭력 미투 휩싸인 효린

2019-05-26 11:10

add remove print link

A 씨 “중학교 1학년 때부터 효린에게 시달려”
A 씨 “나 자신이 자살을 안 한 게 신기할 정도”

걸그룹 씨스타 출신 가수 효린에게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다.

지난 25일 네이트 판에는 "학폭 미투, 정말 치가 떨리네요"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15년 전 효린과 같은 중학교에 다녔다고 주장했다.

올해 30세라고 밝힌 A 씨에 따르면 A 씨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중학교 3학년 때까지 효린에게 끊임없이 학교 폭력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A 씨는 "상습적으로 옷, 현금 등을 빼앗겼고, 효린은 갖은 이유를 갖다 붙이면서 아파트 놀이터에서 폭행했다"면서 "제 친구는 노래방으로 불러 마이크로 머리를 때리기도 했다. 때릴 때는 항상 자신도 한 대 때리게 해서 쌍방 폭행이 되게끔 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3년 동안 나 자신이 자살을 안 한 게 신기할 정도로 버텼다. 하굣길에는 효린의 화풀이 대상이 돼야 했었기에 교통사고라도 났으면 싶었다"고 말했다.

또 "효린이 가수가 됐다는 소리를 듣고 까무러치게 놀랐다. 이후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사과하라고 장문의 글을 보냈는데 답장은 없었다"라고 주장했다.

A 씨는 가해자가 떳떳하게 TV에 나와서 이미지를 세탁하고 활동하는 꼴이 역겹다"라며 효린의 당시 졸업 사진 모습 등을 공개했다.

이에 대해 효린 측은 "15년 전 일이라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다"며 "해당 내용을 확인하는 대로 입장을 전달하겠다"라고 답했다.

효린은 지난 22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2019년 새 음악 프로젝트 'xhyolynx' 첫 번째 싱글 '니가 더 잘 알잖아'(youknowbetter)로 컴백했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