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회원 주목” 6월 3일부터 5일간 파파존스 피자 '반값'에 먹을 수 있다

2019-06-01 11:40

add remove print link

파파존스 피자, SKT 가입자들에게 5만원 한도 내 50% 할인 혜택 제공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SKT 매직 바코드로 결제 시 파파존스 피자 할인

이하 파파존스 피자
이하 파파존스 피자

다음주 파파존스 피자를 반값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1일 SKT는 6월 T데이 혜택을 공개했다. T데이는 SKT가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혜택으로, SKT는 T모양에 맞춰 매월 첫주와 각주 수요일에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피자 할인은 T데이 혜택 중 하나로,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된다. 고객이 파파존스 피자 방문 포장 시 매직바코드를 보여주면 50%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행사기간 내 1회만 가능하며, 상품 합계 금액 최대 5만원 한도다.

고객이 5만원이 넘는 금액을 결제하더라도 할인은 최대 2만 5천원까지만 받을 수 있다. 세트 메뉴, 기타 쿠폰, 제휴 할인, 사은품 증정 행사, 매장 전용 행사 등과는 중복 할인 되지 않는다. 음료는 최대 2개까지만 50% 할인이 적용된다.

매직바코드는 T멤버십 어플에서 제공하는 회원 전용 바코드로, 각 회원마다 별도의 코드가 제공된다. 결제 시 해당 바코드를 보여주며 할인을 요구하면 된다. 매장 포스기에서만 가능해 매장 전화 및 매장 방문 주문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서울 성모병원점,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점, 한솔 오크밸리점, KT 위즈파크점, SK 와이번스스터디움점, 롯데 사직구장점, 평창 대관령점, 청량리 키즈카페점, 삼성 라이온즈 파크점에서는 해당 행사가 진행되지 않는다.

지난 5월, SKT는 매직 바코드로 던킨도너츠 50% 혜택을 제공하기도 했다.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입니다
기사와 관계없는 사진입니다
home 이승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