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의 시원한 여름 프로모션

2019-06-05 11:55

add remove print link

마를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 ‘파이퍼 하이직’ 스페셜 세트
프리미엄 초콜릿 ‘RDC’빙수, 고소함을 가득 담은 흑임자 빙수, 눈과 입이 즐거운 파인애플 빙수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6월을 맞아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버릴 로비라운지의 샴페인 프로모션과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은 6월을 맞아 빠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날려 버릴 로비라운지의 샴페인 프로모션과 빙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로비라운지에서는 조금 이르게 찾아온 더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프로모션 2가지를 6월의 시작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다. 여름 하면 떠오르는 시원한 ‘빙수’와 청량감 가득한 ‘샴페인’을 노보텔 강남에서 조금 더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마를린 먼로가 사랑한 샴페인으로 과일 향이 풍부하고 청량감이 가득한 ‘파이퍼 하이직’ 썸머 세트메뉴와 이색적인 프리미엄 빙수 3가지를 선보인다. 여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파이퍼 하이직’ 프로모션은 인지도 높은 고가의 샴페인이라는 이미지를 벗어나 가격의 문턱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시원한 폭포 전경 속 품격있는 로비라운지에서 즐기는 샴페인 썸머 스페셜 세트는 샴페인 1병과 함께 훈제연어와 브리오쉬 치킨, 견과류와 치즈플래터, 햄과 계절 과일 세트가 12만원(세금포함) 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여름 기간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찾는 2030 젊은 세대 취향 저격을 나섰다.

샴페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빠르게 찾아온 여름을 대비해 매해 꾸준히 인기 있는 빙수 메뉴를 조금 더 특별하게 준비 하였다. 명성만큼이나 맛도 우수한 명품 초콜릿 브랜드 RDC(Republica Del Cacao)의 코코아 파우더와 곱게 갈린 우유 얼음에 초콜릿 데코레이션이 더해져 마치 티라미수와 같은 빙수를 제공해 한 여름 더위를 달콤하게 날려버리기에 충분하다.

노보텔 강남의 시그니처 빙수로 매해 여름마다 꾸준히 사랑 받는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한 흑임자 빙수와 파인애플 쉘을 이용한 프리미엄 파인애플 빙수는 파인애플을 통째로 즐기는 듯한 즐거움과 달콤한 시원함을 동시에 선사해 빙수를 찾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노보텔 강남의 프리미엄 빙수 가격은 2만9000원(세금포함)부터 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