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여신 실물 영접각” 신예은 팬사인회 열린다

2019-06-07 09:14

add remove print link

'웹드여신' 배우 신예은 씨 첫 팬사인회
6월15일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점 팬사인회 개최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II X #신예은 FANDAY 드디어 우리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 팬/사/인/회/이/벤/트 . 일시/장소 2019년 6월 15일 (토)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점 B1F 선큰가든 . NII와 신예은이 함께 여러분을 만나러가요!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다양한 정보와 응모는 @nii_korea 에서! . 15일날 만나요 우리????❤️????

신예은(@__shinyeeun)님의 공유 게시물님,

웹드라마 '에이틴'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활약한 '웹드여신' 배우 신예은 씨 팬사인회가 열린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

신예은(@__shinyeeun)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5일 배우 신예은 씨는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팬사인회 소식을 전했다. 신예은 씨는 "드디어 우리 팬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너무너무 행복해요"라는 글과 함께 팬사인회 일정 및 장소를 공지했다.

신예은 씨는 오는 15일 오후 3시 현대시티 아울렛 동대문점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팬사인회 신청 방법은 NII 제품 5만 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예은 씨에게 궁금한 점을 NII 공식 인스타그램에 남기면 신예은 씨가 직접 질문을 뽑아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nii

신예은(@__shinyeeun)님의 공유 게시물님,

신예은 씨는 시즌 1과 시즌 2 모두 1천만 뷰를 넘긴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 역으로 인기를 얻어 JYP와 계약했다. 이후 CF와 방송에서 '웹드여신' 별명을 얻으며 대세 배우가 됐다.

home 심수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