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까지” 던킨도너츠가 25주년 기념해 한다는 '역대급 할인'

2019-06-07 16:53

add remove print link

던킨도너츠 25주년 맞아 50% 파격 할인 혜택 제공해
7일 신한카드, 8~9일 비씨카드 결제 고객에 할인 적용

이하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이하 던킨도너츠 홈페이지

던킨도너츠가 25주년을 기념해 소비자들에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오늘(7일)부터 9일까지 던킨도너츠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율은 동일하지만 7일과 8~9일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7일 던킨도너츠에서는 최종 결제 금액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신한카드 MY Shop 혜택 등록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신한카드(체크카드 및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은 '신한페이판' 어플 - My shop - 던킨도너츠 혜택 더하기'를 누른 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1회만 가능하며 5000원 한도라 결제금액 기준 1만원까지만 할인이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외한 신한카드 실물 결제 및 터치 결제 등으로 결제할 경우 적용된다. 단,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 일부 매장 및 제외되는 카드가 있으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행사 매장은 던킨도너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C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은 8일과 9일에 할인받을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BC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타 할인과 중복이 되지만 최종 결제금액이 1만원이 넘어야만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기간 내 1회만 가능하다. 별도 과정없이 BC카드로 결제 시 가능하다. 선불카드 및 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던킨도너츠는 이외에도 25주년을 맞아 해피포인트 어플에서 베스트 품목 25%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home 이승연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