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정관읍과 업무협의

2019-06-10 23:21

add remove print link

동부산캠퍼스 정관읍과 업무협의 (사진 오른쪽 정관읍 읍장 김도승 왼쪽 첫번째 박대호 교학

동부산캠퍼스 정관읍과 업무협의  (사진 오른쪽 정관읍 읍장 김도승 왼쪽 첫번째 박대호 교학처장 두번째 조상원 학장)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동부산캠퍼스 정관읍과 업무협의 (사진 오른쪽 정관읍 읍장 김도승 왼쪽 첫번째 박대호 교학처장 두번째 조상원 학장) / 사진제공=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은 6월 10일(월) 정관읍(읍장 김도승)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업무협의를 하였다.

이날 방문은 새로 부임한 김도승 정관읍장을 만나 축하의 인사를 전하고,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의 모집홍보에 있어 협조를 구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동부산캠퍼스 조상원 학장은 “정관읍장 부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정관읍에서 항상 동부산캠퍼스를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다. 열과 성을 다한 교육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확산으로 보답하겠다.”고 방문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도승 정관읍장은 “정관읍에 위치한 유일한 대학이자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확산에 도움을 주는 동부산캠퍼스의 모집홍보를 읍차원에서 도와드리겠다.”며 “당장 14일에 있을 이장단회의자료에 동부산캠퍼스의 모집요강을 비롯한 홍보자료를 넣는 등 성공적인 신입생 모집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화답하였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8월 6일까지 만 5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전액 국비로 운영되어 교육생의 금전 부담이 전혀 없는 신중년과정(산업설비과_특수용접)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