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옥션

옥션이 이승우와 함께 촬영한 신규 광고 컨셉(영상전편有ㅋㅋㅋ)

2019-06-17 09:19

add remove print link

옥션 신규 모델로 국가대표 이승우 선수 발탁
독특한 세레머니 활용한 광고 기대

뉴스1
뉴스1

“케미 완전 기대된다ㅋㅋㅋ”

오픈마켓 옥션이 신규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이승우 선수를 발탁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옥션은 이승우 선수와 함께 여름 프로모션 캠페인을 준비중에 있다.

항상 재치있는 카피와 임팩트 강한 광고로 유쾌함을 주었던 옥션이기에 국가대표 축구 선수 중 월드클래스급 흥을 가진 이승우 선수와의 조합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우 선수 인스타그램
이승우 선수 인스타그램

이승우 선수는 화려한 개인기와 투지 넘치는 플레이로 지난 아시안게임 금메달의 핵심 멤버로 활약했다. 씩씩하고 당찬 성격과 개성넘치는 스타일과 외모로 여성 팬들에게는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고 있는, 차세대 ‘국대 에이스’로 주목받는 스타다.

특히 이승우 선수 하면 경기장 안에서 보여주는 그의 개성 강한 골 세레머니와 리액션을 빼놓을 수 없다. 이미 다양한 영상과 이미지가 유튜브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박제’되어 꾸준히 회자되고 있다.

MBC SPORTS+2
MBC SPORTS+2

그 중 경기 이후 ‘갈까말까 세레머니’라는 별명을 얻기도 한 이 댄스(?)에 옥션 관계자가 ‘꽂힌’ 모양이다.

옥션의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이승우 선수가 이 ‘갈까말까 세레머니’를 응용한 동작으로 여름 바캉스를 ‘갈까말까’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취향존중 여름 프로모션’을 홍보할 계획이다. 벌써부터 시원한 옷차림의 이승우 선수가 흥겹게 춤을 추는 모습은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옥션
유튜브, 옥션

옥션에서 진행할 예정인 프로모션 컨셉도 그야말로 ‘찰떡’이다. 옥션의 이번 여름 ‘취향존중 프로모션’에는 오션월드, ‘청시행비치’ 서핑, 가평 인기수상레저 3개 지점 종일권, CGV 조조/심야영화 등 이승우 선수처럼 뚜렷한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저격하는 최저가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여름 가전과 마트 신선식품도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유튜브, 옥션
유튜브, 옥션

올 여름 옥션의 모델로 활약하게 될 이승우 선수의 또 다른 ‘박제 영상’이 나올지 주목해보자. 그가 광고 모델로써 보여줄 색다른 매력과 옥션이 준비한 역대급 여름 프로모션과의 ‘꿀케미’도 함께 기대해본다.

아래는 옥션의 이승우 선수 광고 영상 전편이다.

이하 유튜브, 옥션
home 김종화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