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유튜브로 보는 '아이파크 모델하우스'

2019-06-17 10:06

add remove print link

'대전 아이파크 시티','광주 화정 아이파크' 등 선보여…최고 9만뷰 기록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84B 타입 모델하우스 내부사진 / 현대산업개발
5월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 84B 타입 모델하우스 내부사진 / 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은 자사 아파트 브랜드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휴대폰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플랫폼으로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지난 3월 분양한 대전 아이파크 시티의 모델하우스 미리보기 콘텐츠는 약 9만 뷰(VIEW)를 찍었다.

회사 측은 "내 집 장만을 하려는 고객들이 모델하우스에 가지 않고 휴대폰으로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를 미리 볼 수 있다는 점에 만족했다"고 전했다.

5월에 분양한 ‘광주 화정 아이파크’의 모델하우스도 유튜브를 통해 소개됐다.

30대 미혼, 기혼남성 직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아파트를 소개하는 콘셉트로 약 1만 뷰를 기록했다.

이 외에도 현대산업개발은 유투브 계정에 △청주가경 아이파크 입주단지 찾아보기 △신길뉴타운 아이파크 입주현장 둘러보기 △보육특화형 일산 2차 아이파크 소개 △고척 스카이돔 둘러보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적극 파악해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ome 이다빈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