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도심 속 완벽한 여름휴가 ‘쿨 썸머’ 패키지 출시

2019-06-19 16:53

add remove print link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브로너스’와 협업 풍성한 혜택을 시원하게 제공하는 썸머 기프트
한 여름밤 꿈과 같은 풀 사이드 해피아워 이벤트로 특별한 추억 선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바쁜 도심 속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하는 오아시스와 여름휴가를 선사할 2019년 ‘쿨 썸머(Cool Summer)’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와 협업 무더운 여름 더위를 날려버릴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시원하게 제공한다.

‘쿨 썸머’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 1박과 ‘노보텔 강남 & 닥터브로너스 썸머 기프트 세트’가 전 객실 공통혜택으로 제공된다. 프로모션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기프트 세트에는 여름시즌에 적합한 유기농 퓨어 캐스틸 솝 베스트셀러3종, 비치타올 그리고 에코백으로 특별하게 구성됐다.

뿐만 아니라, 개방형 돔 천장을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이용 혜택과 호텔 레스토랑 20% 할인 혜택, 슈페리어 객실 이상 투숙 시 성인 2인 조식과 16세 이하 자녀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어 가족 여름 호캉스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과 공휴일에는 한 여름 밤의 꿈과 같을 시간을 선사할 풀 사이드 해피아워를 진행한다. 개방된 돔 천장으로 바라보는 여름 밤하늘과 야외 테라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그리고 세미 뷔페가 제공되어 도심 한 복판에서의 특별한 여름 추억을 선사한다.

풀사이드 해피아워는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되며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투숙시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기타 객실 이용 시 4만원(1인/세금별도)로 이용 가능하다. ‘쿨 썸머’ 패키지 가격은 15만원(세금별도)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