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캠코 부산지역본부,「취약계층 안전인프라 구축」봉사활동 실시

기사 본문

  • • 대한적십자사와 연계하여 안전키트 제작 및 설치 사회공헌활동 실시

윤효중 캠코 부산지역본부장(사진 오른쪽)이 6월 19일(수) 후원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지사에 전달하고 있다 / 사진제공=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윤효중)는 19일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 실현과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따뜻한 공공기관의 역할수행을 위하여 윤효중 지역본부장 및 부산지역본부 직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지사와 연계하여「취약계층 안전인프라 구축」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취약계층 안전인프라 구축' 봉사활동에서 윤효중 부산지역본부장과 직원들은 직접 화재경보기, 투척형 소화기 등 안전키트를 제작하고 적십자봉사원들과 함께 취약계층 세대에 방문하여 안전키트 설치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또한 윤효중 부산지역본부장은 부산지역의 안전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후원금 300만원을 대한적십자사 부산광역지사에 전달했다.

윤효중 캠코 부산지역본부장은 “국가적으로 안전이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는 가운데 안전문제에 취약할 수 있는 세대를 중심으로 안전 인프라 구축을 후원함으로써 지역사회와 공생하는 문화 구축을 위해 이번 사회공헌 활동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캠코 부산지역본부는 지역사회와 더불어 성장하기 위해 보다 활발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
부산·경남취재본부입니다.

우측 영역

사이드 배너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