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얼음정수기에 이런 기능이? ‘깜놀’

2019-06-20 10:06

add remove print link

듀얼 살균, 인앤아웃 살균, UV 얼음클리닝
제빙부터 얼음 보관까지 빈틈없는 살균 시스템 눈길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20일 냉수·온수·정수는 물론 얼음까지 모두 직수를 적용, 최고의 깨끗함을 자랑하는 ‘인앤아웃 아이스 10’S(텐에스)’를 출시하며 성수기를 맞은 정수기 시장을 또 한번 공략한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쿠쿠에서 처음 선보이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로 쿠쿠만의 탁월한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가 하나로 합쳐진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직수로 얼음을 만들어 물탱크에 고인물로 제빙할 경우 발생할 수 있는 세균 번식의 위험성을 차단한다. 또한, 최상의 깨끗함을 자랑하는 얼음을 최고 수준의 쾌속 제빙 기능으로 빠르게 얻을 수 있어 올 여름 얼음 정수기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듀얼 살균’을 통해 제빙 단계부터 제빙 후 정수기 안에서 보관되는 얼음까지 빈틈없이 관리한다. 제빙을 위해 직수로 정수된 물이 정수기 내 통·관로에서 전기분해로 1차 살균과정을 거치고, 제빙 후 저장고에 담겨있는 얼음을 ‘UV 얼음클리닝’으로 하루 3번, 4시간 동안 2차 살균하여 위생과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UV 얼음클리닝으로 얼음을 살균하면 대장균의 99.99%가 제거된다. 여기에 ‘웨이브제빙 시스템’을 적용, 물 속 기포를 제거해 고품질의 얼음을 생성할 수 있다.

특히,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엔 얼음 소비량이 많아지는데,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쾌속 직수 제빙기능으로 보다 빠른 제빙속도를 자랑한다. 일반모드로 제빙 시 약15분, 쾌속모드로 제빙하면 약 12분만에 얼음을 얻을 수 있다.

쿠쿠 정수기의 핵심이자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비롯해 ‘원터치 필터 교체 시스템’ 역시 인앤아웃 아이스 10’S에 적용됐으며, 쉽고 간편하게 혼자서도 완벽한 정수기 관리가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쿠쿠의 ‘인앤아웃 자동 살균 시스템’을 통해 예약해둔 주기와 시간에 맞춰 전기분해 자동살균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고객이 원할 때면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눌러 직수관, 냉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와 얼음 토출구까지 정수기 안팎을 즉시 살균할 수 있다. 덕분에 내추럴매니저의 관리 없이도 정수기의 위생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하다.

필터 또한 남다르다.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숯 성분으로 더욱 깨끗해진 카본 복합 필터와 업그레이드된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적용해, 탁월한 여과 효과로 노로바이러스를 99.9% 제거하고, 중금속(알루미늄, 철, 납) 및 세균(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은 물론, 잔류염소와 미세입자까지 제거가 가능하다. 깨끗한 얼음을 위한 얼음 전용 필터와 ‘내추럴 아이스 필터’를 탑재해 위생 걱정 없이 안심하고 얼음을 즐길 수 있다.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쿠쿠 인앤아웃 아이스 10’S

쿠쿠만의 간편 필터 도어와 원수 잠금 차단도 한결 쉬워진 것도 장점이다. 도어 오픈과 동시에 자동으로 원수가 차단돼 누수의 우려가 없으며, 자가 교체형 필터로 설계되어있어 누구나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다. 무엇보다 렌털 방문 관리 일정을 맞추기 어렵거나 낯선 사람의 방문이 부담스러워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해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어나는 시대 흐름에 부합한다.

이 밖에도 얼음의 양에 따라 변화하는 LED 컬러로 현재 얼음량을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조작이 간편한 ‘원터치 컨트롤 LED 디스플레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은 인앤아웃 아이스 10’S의 눈에 띄는 강점이다.

또, 다이얼로 정량 출수와 맞춤 온수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 휠’도 이번 신제품의 특징이다. 스마트 휠을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한컵, 반컵, 연속 출수로 맞춰진 정량 출수량을 사용자가 원하는 만큼 자유롭게 조절이 가능하다. ‘디지털 맞춤 온수 기능’ 또한 스마트 휠을 사용해 40도에서 최고 온도까지, 육아와 조리 등 다양한 사용조건에 맞춰 온수 온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다. 빛을 센서로 실시간 감지해 자동 절전모드로 전환되는 ‘에너지 아이’ 기능으로 에너지도 절약된다.

유선형의 곡선라인과 컴팩트한 슬림 디자인으로 주방의 풍경을 더욱 모던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준다는 점도 인앤아웃 아이스 10’S에서 눈여겨볼만하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인앤아웃 아이스 10’S는 쿠쿠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직수형 얼음 정수기로, 이미 정수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에 얼음 기능까지 추가해 최고의 시너지를 내는 제품”이라며 “직수로 정수된 물로 제빙부터 얼음 관리까지 사각지대 없이 빈틈없는 살균을 통한 위생관리를 강화하여 세균 번식이 쉬운 여름, 안심하고 깨끗한 얼음을 보다 빠르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