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폭발” 킴 카다시안이 올린 바디 메이크업 영상

2019-06-20 15:00

add remove print link

킴 카다시안 “할머니 집으로 가서 메이크업을 해 드렸다”며 영상 올려
“정말 놀랍다. 전보다 훨씬 나아 보인다”며 만족스러워한 킴 카다시안 할머니

이하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이하 킴 카다시안 인스타그램

미국 모델 겸 배우 킴 카다시안(Kim Kardashian·38)이 SNS에 친할머니에게 바디 메이크업을 해주는 영상을 올렸다.

킴 카다시안은 20일 인스타그램에 "할머니가 내 바디 메이크업에 대해 물어보고, 내가 직접 정맥(핏줄) 커버 메이크업을 해주길 원했다"며 "그래서 나는 곧장 할머니 집으로 가서 메이크업을 해 드렸다. 할머니가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는 글을 올렸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Kim Kardashian West(@kimkardashian)님의 공유 게시물님,

글과 함께 올라온 영상에는 킴 카다시안이 핏줄이 훤히 보이는 할머니 팔과 손등에 메이크업을 해주는 모습이 담겼다. 킴 카다시안은 피부색보다 살짝 어두운 바디 파운데이션으로 푸른색 핏줄이 보이지 않도록 팔 전체를 커버했다.

할머니는 "정말 놀랍다. 전보다 훨씬 나아 보인다"며 만족스러워했다. 킴 카다시안은 영상과 함께 메이크업 전 후 모습이 담긴 사진도 첨부했다. 해당 게시물은 20일 오후 기준, 좋아요 130만 회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킴 카다시안은 지난 2017년 화장품 브랜드 'KKW 뷰티'를 론칭하고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최근 킴 카다시안이 개발한 바디 메이크업 전용 제품은 오는 21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