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도 피하고 건강도 챙기는 食食(식식) 하계 패키지 선보여

2019-06-20 17:55

add remove print link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여름 보양식 제공

서울 삼성동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에서는 20일 무더위 대비 도심에서의 휴가를 즐기면서 건강을 챙길 수 있게 객실 1박 투숙 시 보양식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올여름 무더위가 한층 기승을 부릴 것을 우려해 고객 분들에게 여름 보양식을 제공하여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이름부터 색다르다. 올 여름 무더위에 지칠 심신을 잘 다스리며 ‘씩씩하게’ 보내시길 바란다는 뜻과 함께 동음이의어를 사용하여 食(밥 식)자와 하계(夏季)를 합쳐 ‘식식하계’ 라는 패키지 명으로 재미를 붙여 봤다고 호텔 홍보 담당자는 전했다.

식식하계 패키지 구성은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객실 1박과 함께 보양식 2종을 오크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객실은 스튜디오 수페리어, 스튜디오 프리미어, 원베드 수페리어, 투베드 수페리어 중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으며 보양식은 시래기 추어탕, 야관문 약재가 들어간 노니 한방 삼계탕, 원기회복에 좋은 낙지 한 마리가 들어간 비빔밥 중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식식하계 패키지 이용 시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멤버십 전용 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클럽을 투숙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DVD 2개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패키지는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예약 시 추가 혜택이 제공되며 제휴카드 할인 또한 받을 수 있다.

식식하계 패키지 투숙 가능 기간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이며 현재 홈페이지 및 유선 예약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객실 예약실로 문의 가능하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