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마케팅 업계 연봉 1위ㄷㄷ” 채용 시작한다는 기업의 정체

2019-06-21 16:56

add remove print link

최대 연봉 4,500만원,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세미나, 스톡옵션 제도 제공하는 '공팔리터'
'사람인' 통해 B2B 광고 영업 직무 지원 가능

SNS를 통해 사람들이 원하는 상품을 기획하고 홍보하는 ‘SNS 마케팅.’ 취업을 준비하는 많은 학생들에게 SNS 마케팅 회사는 매력적인 분야다. 그중에서도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까지 다루는 글로벌 마케팅 업계는 누구나 한 번쯤은 도전하고 싶어 하는 꿈의 회사다.

GIPHY

최근 SNS 마케팅 회사 입사를 꿈꾸는 취준생들을 설레게 할 소식이 생겼다. 바로 글로벌 SNS 마케팅 업계 1위 ‘공팔리터’의 대규모 채용 소식이다.

‘공팔리터’는 유저들 사이에서 핫한 앱으로 4,500개의 국내 파트너, 해외 협력사를 보유한 기업이며, 무서운 속도로 영향력을 넓히고 있는 회사다.

한 예로, ‘공팔리터’를 통해 성공적으로 미국에 진출한 화장품 회사 ‘Elizavecca’는 미국 최대 미디어 그룹인 ‘Buzzfeed’에서 ‘2017년 꼭 사용해봐야 할 뷰티제품 29 아티클’에 선정되며 아마존 판매량이 급증하기도 했다.

유튜브, 0.8 L_즐거움을 경험하다

지금부터 ‘공팔리터’의 직원이 된다면 누릴 수 있는 4가지 혜택을 소개한다. 프로페셔널한 ‘마케팅 업계 1위 공팔러’가 되고 싶다면 스크롤을 내려보자.

# “이 세상 연봉이 아님ㄷㄷ” 업계 1위의 남다른 연봉 클라스

취준생에게 연봉은 회사를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기준 중 하나다. ‘공팔리터’의 비즈니스파트 영업 신입사원 초봉은 3천만원 (정규직 전환자 기준). 업계 1위 기업답게 초봉 스케일도 남다르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매달 실적에 따라 추가로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다. 게다가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청년내일채움공제’까지 신청할 수 있다. 기본 연봉과 위 두가지 혜택까지 합친다면 신입사원이 실제로 받을 수 있는 연봉은 최대 4,500만원까지 올라간다.

영화 '쥬만지'
영화 '쥬만지'

# 정신차려 보니 어느새 ‘SNS 마케팅 전문가’가 되어 있었다..★

기업을 선택할 때 또 한가지 중요한 점은 ‘과연 내가 성장할 수 있는 곳인지’를 보는 것이다. 아무리 유명한 회사에 입사해도 나만의 커리어를 쌓을 수 없다면 흔히 말하는 ‘물경력’이 되기 쉽다.

‘공팔러’가 된다면 SNS 마케팅 분야에서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특히 직접 강사가 되어 200명이 넘는 사람들 앞에서 글로벌 마케팅 세미나를 진행하는 기회는 나의 역량을 키울 수 있는 꿀 같은 기회다.

이하 공팔리터
이하 공팔리터

이 세미나는 공팔리터에서 주관하는 글로벌 마케팅 세미나로, 10회 연속 참석 티켓이 매진되며 마케팅 업계에서 매회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세미나다.

그뿐만 아니라, 글로벌 회사답게 미국인, 중국인, 베트남인 등 다국적 직원들과 함께 일할 수 있어, 외국어 습득은 물론 글로벌한 마케팅 감각도 키울 수 있다. 일본, 싱가포르,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해외 마케팅 업무도 경험할 수 있다.

# “스톡옵션부터 멘토링 제도까지”... ‘공팔리터’만의 역대급 복지

‘공팔리터’에는 특별한 사내 복지 제도가 있다. 우선 공팔리터의 핵심 인재라면 스톡옵션을 통해 회사 주식을 보유할 수 있다. 매년 100% 이상 성장하고 있는 회사인 만큼, 직원들에게는 최고의 복지로 불리고 있다.

공팔리터
공팔리터

업무 분위기 또한 자유롭다. 딱딱한 직함 대신 서로 닉네임으로 부르며 편하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일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간식들이 항상 준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매달 지원되는 팀 회식비로 알찬 회식도 즐길 수 있다.

마케팅 전문가인 선배들과 함께 하는 ‘멘토링 제도’를 통해 더욱 쉽고 빠르게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 “점심은 스타필드, 퇴근 후엔 코엑스★”... 삼성역과 바로 이어지는 최적의 위치

유튜브, 0.8 L_즐거움을 경험하다
유튜브, 0.8 L_즐거움을 경험하다

‘공팔리터’는 삼성역 ‘트레이드 타워’에 위치해 있다. 트레이드 타워는 삼성역과 연결돼 있어 비나 눈이 와도 편하게 출퇴근할 수 있다. 코엑스, 스타필드와도 가깝기 때문에 퇴근 후는 물론 점심시간에도 각종 맛집과 대형 쇼핑몰 등 수많은 즐길거리를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코엑스와 연결되어 있어 코엑스의 다양한 세미나와 전시회에 참석하며 여러 분야의 사람들을 두루두루 만나볼 수 있다.

# 지원은.. 사람인..에서… (메모메모)

‘공팔리터’의 지난 공채 경쟁률은 무려 37:1. 취준생들 사이에서 핫한 기업인 만큼 이번 공채 기회 또한 절대 놓쳐서는 안 된다. 이번 공채의 모집 직무는 ‘B2B 광고 영업 담당자’다. 새로운 광고주를 찾고 공팔리터를 소개하는 일에 앞장서고 싶다면 꼭 지원해 보자.

또한 영업 공채 뿐만 아니라 각 부문별 대규모 하반기 신입, 경력 공개채용도 진행 중이니 관심을 가질 만한 주변 친구들에게 공채 소식을 공유해주는 것도 좋겠다.

지원은 ‘사람인’을 통해서 할 수 있다. ‘공팔러’가 되어 이 모든 혜택을 누리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어서 클릭해보자.

(공팔리터 지원하기)

GIPHY
home 김예솔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