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4' 보기 전 내용 가물가물한 팬들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2019-06-23 10:09

add remove print link

약 9년 만에 개봉했지만, 전작과 이어지는 내용인 '토이스토리4'
채널 CGV, 넷플릭스 등에서 '토이스토리' 시리즈 재방영

유튜브 '디즈니'

영화 '토이 스토리 4'가 개봉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전 시리즈를 기억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재방영 소식이 전해졌다.

오늘(23일) 영화 전문 채널 CGV에서는 '토이 스토리 4'를 봤거나 볼 예정인 팬들을 위해 '토이 스토리' 시리즈 전편을 방영한다. CGV는 11시 10분부터 '토이 스토리 1'을, 12시 50분부터는 '토이 스토리 2'를 방영한다. '토이 스토리 3'은 14시 50분부터 시작된다.

이하 영화 '토이 스토리 4' 스틸컷
이하 영화 '토이 스토리 4' 스틸컷

지난 20일 개봉한 '토이 스토리 4'는 이전 시리즈 이후 약 9년 만에 개봉해 많은 팬들 관심을 받고 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전작을 보지 않고도 내용을 이해하는 데 문제는 없지만, 보고 가면 더 큰 감동을 받는다", "이전 시리즈를 복습하고 가길 추천한다" 등 의견을 남기기도 했다.

'토이 스토리 4'는 지난 22일에만 약 40만 관객을 동원하며 일일 관객 수 1위를 차지했다. 영화는 "전편의 감동을 뛰어넘는다"라는 평가를 받으며 포털 사이트 '네이버' 관람객 평점 9점, 평론가 평점 8점 이상을 받고 있다.

채널 CGV에서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볼 수 없는 팬들은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이용할 수도 있다. 넷플릭스는 지난해부터 '토이 스토리' 시리즈를 서비스하고 있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