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에서 ‘SUMMER RESTIVAL’을 즐겨보자

2019-06-24 13:26

add remove print link

휘닉스 평창, 1.2㎞의 코스가 깔리는 루지랜드
휘닉스 제주, 키즈케어 프로그램과 섭지코지 사진투어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는 다가오는 올 여름 시즌 콘셉트를 ‘썸머 레스티벌’(SUMMER RESTIVAL)로 잡고 고객에게 ‘인생휴가’를 선물하고자 다양한 콘텐트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썸머 레스티벌’은 Rest와 Festival의 합성어로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의미이다.

휘닉스 평창에서는 7월 12일 루지랜드가 오픈한다. 스키슬로프에 길이 1.2㎞의 코스가 깔리는 루지랜드는 평창의 자연과 스피드를 함께 느낄 수 있다.

몽블랑 정상에서는 대규모 초화단지가 조성된다. 올 여름 휴가시즌엔 해바라기를 테마로 초화단지가를 만나볼 수 있으며, 9~10월에는 이곳에서 메밀꽃밭을 볼 수 있다. 평창을 찾는 고객에게 초화단지는 더할 나위 없는 휴식의 공간이 될 것이다.

또한 여름 휘닉스 평창의 상징인 워터파크인 블루캐니언도 아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휴가객들에게는 매력적이다. 이외에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마운틴시네마, 주문진 프라이빗 비치, 비어가든 등도 준비돼어 있고 애견동반 고객들을 위한 펫 전용 놀이시설인 ‘펫토피아’도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이번 여름에 키즈케어 프로그램과 섭지코지 사진투어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돌고래를 볼 수 있는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요트 세일링 투어와 미슐랭 가이드에 선정된 김진래 셰프와 함께 하는 민트레스토랑도 올 여름 휘닉스 제주를 방문해야 하는 이유 중의 하나이다.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썸머 레스티벌 패키지 상품도 출시되어 올 여름을 잊지 못할 인생휴가로 만들고 싶은 고객이라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를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휘닉스 평창과 제주 섭지코지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