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부산지역본부 청렴문화 거리홍보 캠페인 실시

2019-06-25 23:16

add remove print link

지역본부 청렴문화 홍보활동을 통한 Clean KAMCO 지역사회에 확산

부산시 전포동 및 사직동 일원에서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지역본부가 「캠코 부산지역본부 청렴문화 거리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캠코
부산시 전포동 및 사직동 일원에서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지역본부가 「캠코 부산지역본부 청렴문화 거리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캠코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부산지역본부(본부장 윤효중)는 25일 현장중심의 청렴문화 확산과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을 위해 윤효중 본부장 및 국유재산관리, 공유재산관리, 체납압류재산정리, 서민금융지원업무 직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시민들이 많이 모이는 전포동 및 사직동 일원에서 '캠코 부산지역본부 청렴문화 거리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청렴문화 거리홍보 캠페인에서는 기존의 단순한 홍보활동에서 벗어나 현장중심 실무자가 직접 시민들에게 캠코의 청렴의지 및 청렴제도를 담은 홍보물을 나눠드림으로써 캠코 부산지역본부 청렴문화의 지역사회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윤효중 캠코 부산지역본부장은 “시민의 신뢰를 져버리는 공공기관은 그 존재 이유가 사라진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고 있다”며 “지역본부 모든 직원들이 고객들에게 보다 신뢰할 수 있는 공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청렴문화 확산에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캠코 부산지역본부는 부산광역시, 울산광역시, 양산시 등 22개 시ㆍ군ㆍ구를 관할지역으로 두고 서민금융, 조세정리 및 국ㆍ공유재산 관리업무 등을 수행중이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