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우리가족 물놀이는 ‘휘닉스 블루캐니언’이 책임진다

2019-06-26 09:55

add remove print link

그리스 산토리니 분위기 물씬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

사진제공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사진제공 /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
‘고품격 지중해풍 물놀이 공간’을 테마로 2008년 6월 완공된 블루캐니언은 실내 3500평, 실외 4500평 등 총 8000평 규모로 한번에 1만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다. 마치 세계적인 휴양지 그리스 산토리니를 옮겨놓은 듯한 느낌의 리조트 내부는 고객들로 하여금 마치 지중해의 휴양지 한 가운데 와있는 듯한 느낌을 갖게 해준다.

‘블루캐니언은 설계 단계부터 천혜의 자연조건과 지형적 특성을 잘 살리는 동시에 안전성과 기능성을 고려해 여타 다른 워터파크들과 차별화된다. 강원도의 맑은 공기와 1등급 수질의 ‘천연광천수’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블루캐니언만의 자랑거리다. 우리 아이의 연약한 피부가 걱정인 부모들도 안심하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블루캐니언은 유수풀·스파 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놀이 시설과 원통형 튜브놀이 딩글러를 비롯해 웨이브리버·슬라이드 등 짜릿함을 주는 어트렉션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방문하더라도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타잔풀, 개구리풀, 워터플레이 등 아이들을 위한 물놀이 공간들 또한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다. 이밖에 어성초 한방탕, 웰빙 허브스파 등 피부개선 효과를 갖추고 있는 스파시설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블루캐니언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안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와 블루캐니언 이용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는 여름 컨셉을 썸머 레스티벌로 잡고 다양한 여름 휴가시즌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썸머 레스티벌(SUMMER RESTIVAL)은 Rest와 Festival의 합성어로 휴식과 즐거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다는 의미이다. 최근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레스티벌 패키지 상품도 런칭되어 평창과 제주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단순한 콘텐트에 대한 가치보다는 고객들에게 평창과 제주를 이용하는 데있어 통합적인 가치를 부여한다는 것이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상품의 핵심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