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동대문, ‘BLT 스테이크’ 점심 이용에 한해 ‘어니언 링’ 제공

2019-06-27 10:07

add remove print link

‘BLT 스테이크’ 양파 소비 촉진 대책 캠페인에 적극 동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양파 소비  촉진에 동참하고자, 2019년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BLT 스테이크’에서 점심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어니언 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양파 소비 촉진에 동참하고자, 2019년 7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BLT 스테이크’에서 점심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어니언 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층에 위치한 ‘BLT 스테이크’에서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14일까지, 2주 동안 점심을 이용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테이블 당 단품 메뉴 사이즈의 ‘어니언 링’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어니언 링’ 제공 이벤트는 가격이 폭락한 양파 소비 촉진에 동참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양파 소비를 살리고, 생산 농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방법으로 고심한 끝에 기획됐다.

‘BLT 스테이크’에서 선보이고 있는 점심 코스 메뉴로는 ‘BLT 쉐어링 런치’와 ‘셰프 런치’이다. 먼저, ‘BLT 쉐어링 런치’는 합리적인 가격에 성인 2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구성의 메뉴로 BLT 스테이크의 시그니처 메뉴인 드라이 에이징한 미국산 소고기 채끝 등심과 참치 타르타르, 샐러드 및 디저트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13만5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특히, 단품으로 이용 시 12만5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에 이용이 가능한 미국산 소고기 채끝 등심 메뉴가 사이드 및 디저트로 구성된 코스 메뉴로 제공되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고준명 셰프의 기획 하에 매주 새로운 테마의 ‘셰프 런치’를 함께 선보이고 있다. 3가지 코스로 구성된 ‘셰프 런치’ 메뉴로는 애피타이저, 미국산 채끝 등심, 노르웨이산 연어, 호주산 양갈비 중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디저트가 함께 준비된다. 단, 매주 사이드 및 가니시 메뉴는 변경될 수 있다.

가격은 1인 기준 5만1000원(10% 봉사료 및 10% 세금 포함)이다.

home 장원수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