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퍼펙트 스톰, 경험산업의 시대가 온다’ 주제 강연

2019-07-01 10:07

add remove print link

4일, 장성문예회관에서 빅 싱커(BIG THINKER) 송인혁 초청 강연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

제1096회 21세기 장성아카데미는 세상의 변화에 대한 빛나는 통찰을 제시하는 빅 싱커(BIG THINKER) 송인혁 유니크굿컴퍼니 대표를 초청해 ‘퍼펙트 스톰, 경험산업의 시대가 온다’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송인혁 대표는 경북대학교 컴퓨터학과를 졸업하고, 카이스트 대학원에서 전산학과 석사과정을 수료하였다. 삼성전자 재직 시절, 조직문화 혁신을 위해 일하며 무기력해지기 쉬운 거대조직의 내적 연결을 강화하여 내적 동기로 무장한 새로운 기업 문화를 구축하는 데 성공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세계 지성의 향연 TED 글로벌 컨퍼런스를 국내에 알린 TEDx 컨퍼런스 기획자이며,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기획이사, 제34기 청년위원회 위원, 라이프스퀘어 공동대표 등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서로는 퍼펙트스톰, 창조력 주식회사,스파크, 화난 원숭이들은 모두 어디로 갔을까?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거대 기업과 개인이 마주하며 이전에 생각지 못한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지고 있는 지금, 이 변화에 맞설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포착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할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식전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