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대 개교40주년 기념 슬로건 및 행사 아이디어 공모

2019-07-01 10:25

add remove print link

광주대 개교40주년 기념 슬로건 및 행사 아이디어 공모

광주대학교(총장 김혁종)가 대학의 가치와 역사, 자부심을 담아낼 수 있는 개교 40주년 기념 슬로건 및 행사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1일 광주대에 따르면 학교법인 호심학원 창설 50주년과 학교 개교 40주년을 맞아 재학생과 교직원,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슬로건 및 행사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슬로건 및 행사 아이디어 공모전은 광주대 홈페이지 일반공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31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단 신청서는 서명 후 스캔해야 하며 슬로건과 행사 이아디어 구분 없이 통합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응모작은 개교40주년 기념사업단에서 ▲주제 ▲표현의 적합성 ▲연관성 ▲창의성 ▲전달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되며 최우수와 우수, 인기작을 선정해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추후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작 1명에게는 50만 원 상당, 우수작 1명에게는 30만 원 상당, 인기작 2명에게는 각 10만 원 상당의 상품이 지급된다.

광주대 김혁종 총장은 “광주를 대표하는 명문 사학으로 자리매김한 광주대학교를 상징하고, 학교의 위상과 자부심을 고취할 수 있는 슬로건과 행사 아이디어가 정해질 수 있도록 학생과 교직원, 졸업생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대는 2020년 5월13일 개교기념일을 맞아 학교 구성원 뿐 아니라 지역민도 함께 참여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계획이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