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그 자체... GS25에서 '믿기지 않는' 우유가 나왔다

2019-07-01 17:18

add remove print link

GS25가 최근 출시한 '팥빙수 우유' 화제
팥빙수 우유 250mL 용량에 가격은 1000원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팥빙수우유 #덴마크스윗연유밀크티 #덴마크블랙슈가밀크티 #밀크티 #엑스트라실론밀크티 #얼그레이향 밀크티 #허니로즈향 밀크티 #신제품 #나만의냉장고 #가까운행복을만나다 #편의점 #gs25 #gs25두정부경점#천안 #두정동 #션한음료 #일상

GS25두정부경점(@gs25_doojungboogyeong)님의 공유 게시물님,

호기심을 자극하는 우유가 GS25 편의점에 등장했다.

GS25는 최근 '팥빙수 우유'를 출시했다. 팥빙수 우유는 GS25 PB 상품인 '유어스' 브랜드를 달고 나왔다.

팥빙수 우유는 여름철 대표 간식 팥빙수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 우유에 팥 분말과 가당연유를 넣어 팥빙수 맛이 나게 했다.

팥빙수 사진이 있는 우유갑에는 "냉동실에 살짝 얼려 먹으면 더욱 맛있는 팥빙수 우유"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팥빙수 우유 용량은 250mL다. 가격은 1000원이다.

1일 '냠냠'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팥빙수 우유 후기가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계정 운영자는 "패키지를 열자마자 바로 팥빙수 달달한 향이 느껴졌어요"라며 "맛도 당연히 팥빙수랑 같았는데 뭔가 팥빙수를 다 먹어갈 무렵에 재료들과 섞여 녹은 팥빙수 맛이었어요"라고 말했다.

계정 운영자는 "팥빙수를 먹고픈데 재료 준비가 귀찮을 때 요거 하나 얼려서 갈아먹으면 개이득이 아닐까 싶어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오늘의 냠냐미⭐ "지에스25 팥빙수우유" . ????지에스25 ????1,000원 ????165kcal . 지에스25에 갔다가 신박한 제품을 하나 발견했어요ㅋㅋㅋ팥빙수우유라는데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사 먹어봤어요! - 얼음을 갈아서 시원하게 즐기는 게 팥빙수의 매력인데 이걸 굳이 우유로 만들어서 출시를 하다니ㅋㅋㅋㅋㅋ패키지를 열자마자 바로 팥빙수의 달달한 향이 느껴졌어요. 맛도 당연히 팥빙수랑 같았는데, 뭔가 팥빙수를 다 먹어갈 무렵에 재료들과 섞여 녹은 팥빙수 맛이었어요. 팥빙수를 먹고픈데 재료 준비가 귀찮을 때 요거 하나 얼려서 갈아먹으면 개이득이 아닐까 싶어요! - 팥빙수를 준비하기 귀찮을 때 얼려서 갈아먹는 건 추천인데, 걍 목말라서 마시는 건 비추예요!???????? . #팥빙수우유 #팥빙수 #小豆氷 #ミルク #지에스25 #gs25 #youus #유어스 #빙수 #빙수우유 #팥우유 #편의점디저트 #달달구리 #jmtgr #편의점 #먹스타그램 #맛있다그램 #존맛탱 #bingsu #jmt #instafood #foodie #리뷰 #후기 #간식 #디저트 #신상음료 #편의점스타그램 #food #ミルク #バニラミルク

냠냠(@nyamnyamang)님의 공유 게시물님,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