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U-20” 내일(3일) 라디오스타에 '귀염뽀짝' 국대 선수들 나온다 (영상)

2019-07-02 15:10

add remove print link

내일(3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 'U-20 국가대표 선수들' 등장
월드컵 경기 비하인드스토리부터 거침없는 디스전+감동의 눈물까지

내일(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예고편이 공개됐다.

곰TV, MBC '라디오스타'

오는 3일 수요일 밤 방송 예정인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서는 U-20 월드컵 축구 국가대표 황태현, 오세훈, 김현우, 최준, 이광연 선수가 출연해 'I LOVE U-20'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 선수들은 U-20 월드컵 경기 당시 있었던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한다.

이하 MBC '라디오스타'
이하 MBC '라디오스타'

선수들은 월드컵 당시 서로의 모습을 폭로하며 디스전을 펼쳤다. 선수들끼리 거침없는 폭로전이 계속되자 MC들은 "우리가 공격할 필요가 없는 팀이에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중 김현우 선수는 화제가 됐던 '주심 애교 짤'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대표팀 골키퍼로 활약을 펼쳤던 이광연 선수는 결승전 패배 요인으로 '체리주스'를 언급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선수들은 춤, 노래, CF 따라 하기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뽐냈다. 단체곡을 부르는 순간에는 불협화음을 선보이며 충격적인 노래 실력을 공개했다.

U-20 월드컵 경기를 둘러싼 비하인드스토리와 감동적인 이야기는 오는 3일 수요일 밤 MBC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home 문유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