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다”던 BJ 케이... 다시 주목받은 과거 영상

2019-07-03 15:45

add remove print link

아프키카TV 유명 BJ 사생활 폭로에 재조명된 영상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게시물 내용

카카오TV, 디시인사이드

아프리카TV BJ들의 사생활 폭로가 화제 되고 있는 가운데, BJ 케이와 관련해 올라온 한 게시물이 눈길을 끈다.

최근 BJ 서윤, 열매, 우창범과 관련한 사생활 성 스캔들 폭로전에서 그룹 '갓세븐' 멤버 마크, 정준영, 버닝썬과 함께 케이의 이름이 언급됐다. 이에 케이는 3일 아프리카TV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간단하게만 말할게요. 나 마약한적 없음. 버닝썬 연관된 거 1도 없음"이라는 공지 글을 남겼다. 현재 해당 공지 글은 삭제된 상태다.

아프리카TV 캡처
아프리카TV 캡처

이와 관련해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갤러리에는 "염보성을 데리고 버닝썬에 갔던 케이! 그것이 알고싶다"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해당 게시물에는 과거 BJ 염보성이 케이와 클럽 버닝썬에 갔던 일화를 소개한 영상이 담겨있다. 해당 영상은 염보성이 케이와 함께 버닝썬을 방문하기 전 방송했던 내용과 버닝썬을 다녀오고 나서 후기를 남긴 내용이 합쳐져 편집돼 있다.

해당 게시물 작성자는 "버닝썬 대표와 술 한잔 한적은 있지만 연관은 1도 없다라고 말한 이유, 그리고 공지는 왜 곧바로 지워졌을까. 그것이 알고싶다"는 말을 영상과 함께 남겼다.

영상 초반부에서 염보성은 BJ 영호, 케이, 철구 등과 함께 버닝썬에 가기로 했다며 들뜬 모습을 보였다. 실제 버닝썬에서 판매했던 만수르 세트 등을 언급하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후 영상 중반부 버닝썬에 다녀와서 염보성은 후기를 말하며 "여러분들 진짜 미담 하나 말하겠다. 와, 그거 케이가 계산하더라. 와, 야, 케이가 계산했어. 그거 진짜로. 역시 진짜. 역시 와, 원탑은 원탑이더라"며 "그거 솔직히 나는, 왜 계산했는지 모르겠는데...근데 솔직히 말할게요. 여러분들. 진짜 나랑 영호는 그렇게 생각했어. '아, 진짜 저거 꼴깞 떤다'"라고 했다.

이어 "아니 진짜. 물론 돈 많이 벌고, 부잔 거 알아. 좋은 사람인 거 아는데...굳이 이거는 고맙지만, 좀 오버가 아니었나"라며 "인정? 여러분들? 아니, 남의 생일 파틴데, 굳이 그걸, 얼마나 많이 나왔는데 그걸 계산 때리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BJ 케이 인스타그램
BJ 케이 인스타그램

영상 후반부에는 케이가 버닝썬 대표 이문호 씨와 함께 술을 마신적 있다고 소개했던 방송 내용도 담겨있다.

케이가 "그분 성함이 뭐지? 문...문XX인가? 하여튼 승리 말고, 다른 분 계신다. 저보다 어린 분, 저도 그분이랑 술 한잔했던 적 있는데..."라고 하자 BJ 성명준이 "맞다. 문호다. 문호"라고 설명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