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PX서만 팔았는데...?” CU가 출시해 대박 났다는 신제품

2019-07-03 20:54

add remove print link

가수 전소미 최애 음식으로 소문난 제품
군대 PX '크림 우동' 떠올리게 하는 CU '모찌모찌 크림우동'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금요일은 CU신상데이????(반값쿠폰 쏜다!) . 댕댕이 볼처럼 모찌모찌한 크림우동♡ 깨물어 주고 싶다(>_<)// . #쿠폰은_프로필링크에 #모찌모찌크림우동 #신상데이 #씨유 #CU

[씨유 편의점 공식 인스타그램](@cu_official)님의 공유 게시물님,

편의점 CU가 판매하고 있는 '모찌모찌 크림우동'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3일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에 "CU 짱맛탱 신제품"이라는 제목의 게시 글로 소개된 상품이 있다. 해당 게시 글에서 언급한 상품은 바로 지난 5월 CU가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신제품 모찌모찌 크림우동이다.

CU는 당시 모찌모찌 크림우동을 홍보하는 영상을 올렸고, 해당 제품은 이용자들에게 독특한 비주얼과 맛으로 관심을 끌었다. 모찌모찌 크림우동은 군대 PX 음식 '크림 우동(까르보나라 맛)'을 연상하게 하는 맛으로 알려졌다.

CU 공식 페이스북
CU 공식 페이스북
CU 공식 홈페이지
CU 공식 홈페이지

CU에 따르면 모찌모찌 크림우동은 쫄깃한 모찌 식감의 일식우동 면발과 꾸덕한 크림소스의 조화를 이룬 즉석식품이다. 제품 안에 요리수가 들어있어 굳이 물을 받지 않아도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모찌모찌 크림우동을 더욱 고소하게 먹고 싶다면 요리수 대신 우유 85ml를 넣는 것도 꿀팁 중 하나다. 해당 제품은 CU에서 컵라면, 봉지 라면으로 구매할 수 있고, 가격은 3200원이다.

모찌모찌 크림우동은 최근 가수 전소미 양의 최애 음식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