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객들이 반길만한 새로운 서비스가 제공됐다

2019-07-05 14:35

add remove print link

어컴퍼니 솔루션 중 포스와 키오스크 서비스 제공
청시행 비치의 레저존과 푸드존에서 이용 가능

강릉 주문진해변의 복합문화공간 청시행 비치에 플레이스엠의 통합 판매 솔루션 ‘어컴퍼니’ 시스템 중 포스와 키오스크가 제공된다. / 플레이스엠
강릉 주문진해변의 복합문화공간 청시행 비치에 플레이스엠의 통합 판매 솔루션 ‘어컴퍼니’ 시스템 중 포스와 키오스크가 제공된다. / 플레이스엠

강릉 주문진해변의 복합문화공간 청시행 비치에 플레이스엠의 통합 판매 솔루션 ‘어컴퍼니’ 시스템 중 포스와 키오스크가 제공된다고 5일 밝혔다.

6월 중 청시행 비치의 통합 매표소 및 청시행 버거에 우선적으로 설치를 완료했고, 5일 수상레저와 비치수영장, 비치바에 설치를 완료해 레저존과 푸드존에서 이용이 가능해졌다.

청시행 비치는 레저존과 푸드존으로 나눠서 운영이 된다. 레저존은 서핑, 수영 및 수상레저가 가능하며 푸드존은 수제버거, 씨푸드 바베큐, 비치바가 있다.

복합 문화공간인 청시행비치에 설치된 포스와 키오스크는 다양한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유기적으로 구매 및 인증이 가능하다. 푸드존은 주방 통합관리 시스템(KDS-Kitchen Display System)이 연계돼 있으며, 야외 사용을 고려해 푸드와 음료 주문고객에게는 문자 알림도 제공된다.

플레이스엠 관계자는 “어컴퍼니 시스템 제공을 통해 청시행 비치의 효율을 높여줄 예정”이라며 “더 많은 시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들을 개발하고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