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12일) '나 혼자 산다'에 2년 만에 출연하는 '화제의 인물' 정체

2019-07-10 13:37

add remove print link

이시언 “울 뻔했다”고 털어놓게 했던 '나 혼자 산다' 출연자
박나래, 이 어린이에게 “아빠한테 혼났어? 안 혼났어?”라고 물어

이하 곰TV, MBC '나 혼자 산다'

오는 12일 방송 예정인 '나 혼자 산다'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인물이 눈길을 끈다.

지난 6일 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오는 12일 방송 예고편을 공개했다. 박나래 씨가 전남 무안 할머니 집에 방문해 비파주와 잼을 만드는 예고편에서 한 어린이는 2년 만에 성장한 모습으로 출연했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이하 MBC '나 혼자 산다'

박나래 씨는 한 어린이에게 "아빠한테 혼났어? 안 혼났어?"라고 물었다. 박 씨를 멀뚱하게 바라본 어린이는 2년 전 방송에도 출연해 이시언 씨를 당황하게 만든 바 있다.

지난 2017년 7월 방송분에서 이시언 씨는 출연진과 함께 박나래 씨 할머니 댁으로 휴가를 떠났다. 이시언 씨는 양파 껍질을 까던 중 박나래 씨 유치원 때 원장 선생님을 만났고, 선생님과 함께 나온 유치원 어린이들과 대화를 이어갔다.

이하 지난 2017년 7월 21일 방영분
이하 지난 2017년 7월 21일 방영분

한 어린이는 유일하게 이시언 씨를 아는 척했다가 모른다고 실토했고, 이시언 씨는 "아버지 몇 살이셔"라며 장난을 걸었다. 어린이는 "아버지 없다"고 대답했다.

이시언 씨는 깜짝 놀라 그 자리에서 일어났다. 유치원 선생님이 당황하며 "계시잖아 아빠"라고 말하자, 이시언 씨는 "아버지 계시는데 왜 그래. 그런 거짓말 하지 마"라며 "울 뻔했다"고 말했다.

2년 전 웃음을 선사했던 어린이가 다시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12일 방영된다.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