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 마마무갤러리는 성명문 작성한 적 없다. 일부매체 정정 요청할 것"

2019-07-11 10:44

add remove print link

디시 마마무갤러리 “허위사실로 기사 쓴 뉴스매체에 정정 요청 할 것”
'마마무 갤러리' 화사 '노브라 패션' 성명문 작성한 적 없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거짓 성명문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거짓 성명문

'마마무 갤러리 일동'이라며 확산되고 있는 마마무 화사 '노브라 패션' 관련 성명문은 디시인사이드 마마무 갤러리 측과 무관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다수의 매체들은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마마무 팬 커뮤니티인 '마마무 갤러리' 측이 화사의 공항 패션이 논란이 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성명문을 올렸다고 보도했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마마무 갤러리' 측은 "디시인사이드 마마무갤러리는 이번 일에 대한 성명문을 작성한 사실이 없으며, 향후에도 이번 일과 관련하여 어떠한 의견도 표출할 예정이 없음을 분명하게 알립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관련 허위사실을 가지고 기사를 쓴 뉴스매체에 정정 요청을 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갤러리 이용자들은 "마마무갤러리는 성명문을 작성한 사실이 없습니다"라는 댓글을 달며 해당 입장을 증명하고 있다.

앞서 화사는 지난 7일 'SBS 슈퍼콘서트 인 홍콩' 스케줄을 마치고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유튜브, Newsen

'뉴스엔'은 당시 화사의 입국 장면이 담긴 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했다.

화사는 흰색 티셔츠와 긴 치마를 입고 출국장을 빠져나왔다. 그는 준비된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자신을 보기 위해 공항을 찾은 팬들에게도 반갑게 인사했다.

이 과정에서 화사는 브래지어를 착용하지 않은 상태라 가슴 라인이 드러났지만 개의치 않는 모습으로 차에 올랐다.

이후 화사의 입국 영상과 사진이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확산되면서 네티즌들의 설전이 오고가는 등 화사 '노브라 패션'에 관심이 집중됐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