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발표' 16일 만에 배우 송혜교가 전해온 '새로운 소식' (사진+영상)

2019-07-12 10:03

add remove print link

한국을 떠났던 송혜교
송혜교, 모나코에서 주얼리 브랜드 행사 참석해

배우 송혜교(37) 씨 근황이 추가로 전해졌다.

12일 오전 'ELLE HONGKONG'(엘르 홍콩) 공식 인스타그램에 송혜교 씨 인터뷰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송 씨는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짧은 보라색 원피스를 입었다. 이날 송 씨는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CHAMUET'(샤무에뜨) 행사에 참석했다.

영상에서 송 씨는 "안녕하세요. 엘르 홍콩 독자 여러분. 송혜교입니다"라는 인사를 했다. 이어 "저는 지금 쇼메와 함께 모나코에 와 있습니다"라고 알렸다. 모나코는 서유럽 남쪽에 있는 작은 나라다.

송 씨는 "이렇게 멋진 주얼리와 시간을 보내게 돼 너무 행복하고 여러분께 소개할 수 있어 너무 영광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늘 쇼메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라고 했다.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도 이 날 행사에 참석했던 송 씨 영상이 게재됐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마리가간다 ???????????? 모나코에서 열리는 쇼메 전시 ‘Chaumet in majesty; 1789년부터 이어온 황실 주얼리’ 가 드디어 공개됐습니다. ????#디아뎀 (흔히 티아라라고 하죠)을 주제로 모나코 그라말디 포럼에서 8월 28일까지 진행 되는 이번 전시는 디아뎀을 주제로 하는 만큼 약 50여개의 각기 다른 디아뎀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쇼메 소장품 및 유수의 박물관과 개인 소장가로부터 빌린 250여점의 주얼리와 드로잉등의 작품들을 선보이고 그중 약 40%가 전시를 통해서는 처음 공개되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이번 전시를 축하하기 위해 나탈리 포트먼, 송혜교 등 쇼메 전 세계 뮤즈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었습니다. ✨???? 전시 후 갈라디너는 모나코의 상징적 장소인 몬테 카를로 카지노에서 진행되었답니다. ????????#chaumet#Chaumetinthesky#LesCielsdeChaumet#Chaumetmonaco #쇼메 @chaumetofficial @kyo1122

marie claire korea(@marieclairekorea)님의 공유 게시물님,

패션잡지 'W' 편집장 이혜주 씨도 인스타그램에 송 씨와 같이 찍은 사진을 올렸다. 이 씨는 '쇼메', '모나코'라는 해시태그를 함께 적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내사랑???? #쇼메#chaumet#Chaumetinthesky#LesCielsdeChaumet#Chaumetmonaco #쇼메 #모나코 #송혜교

Hyejoo Lee(@hyejoo_w)님의 공유 게시물님,

지난 5일에도 송 씨 근황이 포착됐다. 송 씨는 모델로 활동 중인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 행사 참석을 위해 중국을 방문했다.

이 행사는 송 씨가 배우 송중기(33) 씨와 이혼하기로 발표한 후 처음으로 참석하는 공식 행사였던지라 많은 관심을 끌었다.

home 김민정 기자 wikikmj@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