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에서 튀어 나온 주경이-한서준 역대급 커버 메이크업 (영상)

2019-07-12 18:01

add remove print link

퓨어디 웹툰 여신강림 주경이 한서준 커버 메이크업 영상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가 선보인 메이크업 영상

유튜브, 'PURE.D퓨어디'

한 유튜버가 올린 웹툰 '여신강림' 주경이와 서준이 커버 메이크업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5월 26일 뷰티크리에이터 '퓨어디'는 유튜브에 웹툰 '여신강림' 커버 메이크업 영상을 게시했다.

해당 유튜버는 먼저 주경이 화장을 선보였다. 파운데이션 등으로 피부톤을 정리하면서 밀착감이 좋고 오래 유지되는 방법을 전하기도 했다.

일자 눈썹, 얇은 코, 강아지처럼 순하고 큰 눈, 촉촉한 입술 등 웹툰 속 주경이 특징을 잘 살린 화장법을 차례로 공개했다.

이날 유튜버는 또다른 '여신강림' 캐릭터 중 한 명인 '한서준' 메이크업을 선보이기도 했다. 퓨어디는 평소 절친한 사이라고 밝히며 임도현 씨를 소개했다.

이하 유튜브, PURE.D퓨어디
이하 유튜브, PURE.D퓨어디

임도현 씨는 뷰티크리에이터는 처음이라 어설픈 모습을 보였지만 차근차근 직접 한서준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한서준 커버 메이크업 역시 캐릭터 특징을 살려 피부톤과 오똑한 코, 눈에 쉐도우를 바르는 등으로 표현해냈다.

해당 영상 댓글에는 "가또(임도현)님 진짜 한서준 같다", "서준이가 밖으로 나왔다", "완전 똑같다" 등 반응을 쏟아냈다.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은 한 평범한 고등학생이 화장하는 법에 눈을 뜬 뒤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여신강림' 작가 야옹이는 주경이 실제 모델이라고 착각할만큼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