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일석이조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의 눈길 사로잡아

2019-07-15 15:40

add remove print link

맛있는 제품과 매력적인 MD상품으로 소비자 관심 증대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 주문하면 코카콜라 컵 선물하는 이벤트 실시

도미노피자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더욱 핫하고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더욱 핫하고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 도미노피자

식품업계가 입이 즐거워지는 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MD상품을 함께 내놓아 소비자의 눈길을 다시한번 사로잡고 있다. 맛있게 즐기고 상품도 챙기는 1석 2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식품업계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도미노피자,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 주문하고 코카콜라 컵 선물 받자

세계 배달 피자 리더 도미노피자가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를 더욱 핫하고 스페셜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문어밤 슈림프 스페셜 세트는 문어밤 슈림프 피자(M), 슈퍼곡물치킨, 콘샐러드, 코카-콜라1.25ℓ,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으로 구성된 ‘핫썸머 핫템 치킨 세트’와 문어밤 슈림프 피자(M), 치즈볼로네즈 스파게티, 코울슬로, 코카-콜라 1.25ℓ,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이 결합된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 두 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가격은 핫썸머 핫템 치킨 세트 3만1500원, 핫썸머 핫템 스파게티 세트 3만2500원이다.

이번 세트 상품은 5000원 추가 시 L사이즈로 주문 가능하며, 세트당 코카-콜라 알루미늄 컵 1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해 코카콜라 컵에 시원한 음료를 담아 더욱 맛있게 도미노피자를 즐길 수 있다. 본 상품은 제휴 및 타 할인과 중복 할인이 불가능하다.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 제품 9종을 출시했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 제품 9종을 출시했다.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여름을 즐겨보자

이디야커피는 카카오프렌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음료 ‘라이언 망고후르츠 플랫치노’, ‘어피치 애플허니 플랫치노’ 2종과 MD제품 9종을 출시했다.

라이언 망고후르츠는 열대 과일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블렌딩해 망고의 달콤함과 패션후르츠의 새콤한 향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했으며, 어피치 애플허니는 피치애플을 모티브로 해 사과의 맛에 복숭아의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카카오프렌즈 MD제품은 바캉스 컨셉의 알로하 테마 캐릭터로 디자인된 유리병, 주스컵,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으며 상품 구매 시 이디야 한정 에디션 스티커도 증정한다.

던킨도너츠가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먼치킨을 사면 토이스토리 버즈를 만날 수 있는 기회

던킨도너츠가 ‘버즈_먼치킨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출시하는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와 먼치킨 한 팩(10개입)을 1만3900원에 판매하는 행사다.

버즈_먼치킨 컨테이너는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 스토리 4‘에 등장하는 ‘버즈‘ 캐릭터를 재현했으며, 버즈의 우주복과 투명캡,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컨테이너 우측 하단의 빨간 버튼을 누른 채 버즈의 얼굴을 뒤로 넘기면 간식이나 소품 등을 담을 수 있고, 어깨 끈이 함께 제공돼 실용적이다.

버즈_먼치킨 키트 행사 참여시 총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컨테이너 개별 구매 및 타 행사, 제휴 할인, 타 쿠폰 중복 적용 등은 불가하다. 프로모션은 상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업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제품의 맛도 중요하게 생각하지만 소장 가치가 있는 MD상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는 기획상품을 출시해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