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원짜리 다이소 사료와 함께 버려진 '아기 댕댕이' 도와주세요”

2019-07-16 14:24

add remove print link

유기동물 입양 알리는 인스타그램 '헬프쉘터'에 올라온 강아지
최근 분당 수내동에서 발견돼... 사료와 함께 종이상자에 담겨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다이소 3천원짜리 사료랑 함께 박스에 버려진 믹스견 아가예요. 어디서 태어나 어떤경로로 여기까지 왔는지 알 수 없지만 아이는 결국 버림 받았고 보호소로 왔습니다. 믹스라서 기회도 주어지지 않고 온갖 전염병이 드글대는 이곳에서 자연사 또는 안락사로 떠나보내지 않게 진정한 가족이 되어주세요. ㆍ ㆍ #공고번호0599 #믹스견 남아 2개월추정 1.2kg 눈 밑 염증, 콧물 조기입양가능 ㆍ ㆍ ????공고기한 종료 안락사예정???? ㆍ 간절히...살고 싶어요 제발... ???????? ㆍ 이 아이의 눈망울을 기억해주세요. 살려달라 나좀 여기서 데리고 나가 달라 울부짖는 이 아이를 지옥에서 살려주세요. 간절히 부탁드리고 또 부탁 드립니다. 입양문의 @helpshelter DM문의가능 개인봉사자 010-5805-5613(문자상담) 카카오톡 hansaemm(카톡상담) ㆍ ㆍ ⭐입양을 못가는 아이들 같은 경우 안락사에서 시간을 벌 수 있으며 기본검진과 중성화를 후원을 받아 입양의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ㆍ ????항체가 없는 아이들 같은 경우 전염병 감염을 막기위해 3차접종까지는 해야 살아 남을 수 있습니다. 접종비 후원 항시 도움의 손길 기다립니다. ㆍ ????소중한 후원의 손길 기다립니다???? 후원계좌 ???? 카카오뱅크 박현경 3333-05-3790663 모든 내역 투명하게 전부 공개 됩니다. ㆍ ㆍ #입양 #공유 #보호소 #안락사 #유기견 #임시보호 #이동봉사 #유기견입양 #강아지 #개 #사지말고입양하세요 #도와주세요 #euthanasia #댕댕이 #멍멍이 #공고기한종료 #dog #koreanJindo #koreadog #멍스타그램 #세상에하나밖에없는종

helpshelter(@helpshelter)님의 공유 게시물님,

3000원짜리 다이소 사료와 함께 종이상자에 버려진 흰색 아기 강아지(믹스견)가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이 강아지는 입양할 새 주인을 애타게 찾고 있다.

지난 15일 유기동물 입양을 알리는 인스타그램 계정 '헬프쉘터'는 최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에서 발견된 유기견 사진을 올렸다.

이 강아지는 생후 2개월로 추정되는 수컷이다. 왼쪽 눈 밑에 염증이 있다.

헬프쉘터는 "다이소 3천 원짜리 사료랑 함께 박스에 버려진 믹스견 아가예요"라며 "어디서 태어나 어떤 경로로 여기까지 왔는지 알 수 없지만 아이는 결국 버림받았고 보호소로 왔습니다"라고 말했다.

헬프쉘터는 "믹스라서 기회도 주어지지 않고 온갖 전염병이 드글대는 이곳에서 자연사 또는 안락사로 떠나보내지 않게 진정한 가족이 돼주세요"라고 했다.

입양 공고 기간은 오는 25일까지다.

이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이하 인스타그램 'helpshelter'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