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 이자를 2배나??” 카카오뱅크, 다음 주 '파격적인' 이벤트 진행한다

2019-07-16 16:51

add remove print link

1000만 고객 달성 기념해 이벤트 진행하는 카카오뱅크
고금리 예금, 에어맥스 95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해

카카오뱅크 블로그
카카오뱅크 블로그

카카오뱅크가 1000만 고객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5일 카카오뱅크는 오는 22일부터 '카카오뱅크 천만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오는 22일 월요일부터 일주일 동안 이벤트를 통해 고금리 예금, 이자 2배 적금,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하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이하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오는 23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만 원 이상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 티켓을 1만 명에게 제공한다. 체크카드 결제는 승인 시간 기준이며, 당첨된 영화 티켓은 오는 26일 문자로 발송된다.

이벤트 셋째 날인 수요일에는 카카오뱅크 인기 상품인 '26주 적금' 이자를 2배로 준다. 당일 신규개설한 적금에 해당하며, 적금 만기를 달성하면 이자만큼 캐시백을 지급한다.

오는 26일 금요일에는 '나이키 에어맥스 95'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 신발 사이즈 숫자를 카카오톡 친구에게 간편 이체하면 추첨을 통해 '나이키 에어맥스 95'를 500명에게 선물로 준다. 이날 하루 횟수 제한 없이 여러 사이즈에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카카오뱅크는 이외에도 연 5%(세전) 이자를 주는 정기예금, 해외송금 수수료 무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하 카카오뱅크 블로그
이하 카카오뱅크 블로그
home 유주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