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빙수 집에서 즐기자, 일요일엔 무려 5000원이나 깎아주니까

2019-07-18 11:04

add remove print link

디저트 홈족 위한 '5000원의 혜택' 딜리버리 프로모션
매주 일요일엔 주문 전체 금액에서 5000원 혜택 제공

파스쿠찌가 매주 일요일을 맞이해 ‘오 해피데이 딜리버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배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파스쿠찌
파스쿠찌가 매주 일요일을 맞이해 ‘오 해피데이 딜리버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배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 파스쿠찌

SPC그룹이 운영하는 커피전문점 파스쿠찌가 매주 일요일을 맞이해 ‘오 해피데이 딜리버리 프로모션’ 등 다양한 배달 주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 해피데이 딜리버리 프로모션은 매주 일요일 주문 전체금액에서 5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일요일이 아닌 나머지 요일에는 딜리버리 주문 시 배달비 반값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는 8월 31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확인가능하다.

파스쿠찌 딜리버리 서비스는 SPC클라우드가 운영하는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에서 주문하거나, 카카오톡 주문하기, 요기요 앱, 배달의 민족 앱 등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과 매장은 각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편리하게 빙수 등의 제품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하고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스쿠찌는 해피앱을 통해 사전 주문과 결제가 가능한 픽업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고객이 희망하는 매장을 선택해 원하는 메뉴를 미리 주문하고, 매장에 방문해 대기 없이 바로 찾아갈 수 있는 서비스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