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연금공단, 국민과 함께하는 경영혁신을 위한 '2019년 시민참여혁신단' 출범

2019-07-19 16:48

add remove print link

공무원연금공단, 국민과 함께하는 경영혁신을 위한 '2019년 시민참여혁신단' 출범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은 국민의 눈높이에 맞는 경영혁신과 사회적가치 구현을 위해 '2019년 시민참여혁신단'을 구성하여 19일 서울상록회관에서 발대식을 갖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

공단은 지난 6월 12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시민참여혁신단 시민위원’을 공개 모집했으며, 공정하고 투명한 심사를 거쳐 일반국민·고객·협력업체·지역주민 등 시민위원과 전문가 등 30명을 선발했다.

시민참여혁신단은 혁신 아이디어 발굴, 혁신 추진계획·과제의 적적성 심의, 혁신 추진과정에 대한 모니터링 등 국민의 목소리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고 혁신성과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날 발대식에 이은 ‘제1차 시민참여혁신단 회의’에서는 2019년 혁신추진 방향과 중점 혁신과제 선정, 기타 공단 사업에 대한 제안 등 활발한 토의가 이루어졌다.

공단 정남준 이사장은 “국민과 공직사회가 신뢰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시민참여혁신단과의 소통과 협업을 통해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 창출과 사회적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