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 시절 디즈니랜드에서 만난 백설공주는 훗날...

2019-07-20 12:21

add remove print link

"이 누나가 진짜 디즈니 공무원" 요정이 된 백설공주
디즈니랜드 요정 할머니 정체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어릴적 디즈니랜드에서.jpg - ????5mm 더 커진 두번째 꿀잼 유머계정???? @265mm__ - #디즈니 #디즈니랜드 #백설공주 #동심 #요술할머니 #감동 #글 #글스타그램 #개그 #예능 #유머 #일상 #웃긴짤 #웃긴사진 #유머스타그램 #핵잼 #꿀잼 #짤그타그램 #개꿀잼 #오늘의유머 #유머글

유머(@260mm____)님의 공유 게시물님,

어린시절 디즈니랜드에서 만난 백설공주가 요정 할머니가 됐다는 소식이 잔잔한 감동을 안겼다.

최근 SNS에서는 '디즈니랜드 백설공주가 요정 할머니로 변해버림'이라며 사진 몇 장이 확산됐다.

2살 남짓 아기가 백설공주 의상을 입은 여성에게 안겨 사진을 찍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무언가를 보고 화들짝 놀란 요정 할머니가 담겼다.

이하 Amber Shaddock Roberts
이하 Amber Shaddock Roberts

이 사진 속 사연은 지난 1월 'Just Disney'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알려졌다. 백설공주에게 안겨있던 소녀 엠버 로버츠(Amber Shaddock Roberts)는 2살 무렵 백설공주를 만났다고 말했다. 그는 "15살이 될 때까지 쭉 그녀가 나를 알아봐 줬고 내 이름도 기억했다"고 했다.

Amber Shaddock Roberts: When I was 2 years old, I met Snow White. Every single time I saw her until I was 15, she...

게시: Just Disney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엠버 로버츠는 "그녀 덕분에 내 어린 시절 디즈니랜드는 정말 마법같이 환상적인 곳이었다"며 "그 후로 그녀를 볼 수 없었지만 그녀가 요정 할머니(Fairy Godmother)로 일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았다"고 했다.

이어 "난 그녀를 찾았고 그녀와 어깨동무를 하며 안을 수 있게 됐다. 최고의 날"이라고 덧붙였다.

디즈니
디즈니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