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24일) 출시하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애슐리 혼종 메뉴

2019-07-23 16:55

add remove print link

애슐리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와
2주 동안 오리온과의 콜라보 메뉴 판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좋아요❤️만 눌러도 애슐리W식사권 (8/1추첨) ⠀ 2019.07.24(수) D-1 오리온 X 애슐리 ⠀ ✔️애슐리와 오리온의 깜짝 변신 딱! 2주동안 애슐리 인기메뉴들로 변신한 오리온 스낵들을 만나보세요! ⠀ ⠀ #썬X포카칩 더블피자 ????생감자의 고소함과 태양의 맛을 그대로 쏙! 담아낸 이색피자???? ⠀ #치킨팝치킨 매콤달콤한 양념치킨과 와작와작 치킨팝POP이 와르륵! ⠀ #송이젤리티라미수 부드러운 티라미수에 말랑말랑 ????송이젤리가 콕콕! ⠀ #마이구미피치젤리 쫄깃탱글 곤약젤리에 ????복숭아 과즙이 들어있는 마이구미 젤리가 톡톡! ⠀ ⠀ #애슐리W #애슐리퀸즈 #애슐리X오리온 #애슐리새우시즌2

애슐리 공식 계정입니다(@your_ashley)님의 공유 게시물님,

패밀리 레스토랑 애슐리가 제과 업체 오리온과 만났다.

애슐리는 내일(24일)부터 2주 동안 오리온 인기 과자를 재료로 만든 새 메뉴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애슐리가 공개한 메뉴는 4가지다. 썬칩·포카칩을 토핑으로 올린 더블피자, 양념치킨에 치킨팝을 뿌린 치킨팝치킨, 티라미수와 초코송이를 합친 송이젤리 티라미수, 곤약젤리에 마이구미를 더한 마이구미피치젤리다.

애슐리는 23일 하루에만 관련 포스팅을 인스타그램에 4개나 올리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애슐리 인스타그램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애슐리W 식사권을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새로운 메뉴들은 애슐리W·애슐리QUEENS 매장에서 맛볼 수 있다. CLASSIC 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다.

이하 애슐리 홈페이지
이하 애슐리 홈페이지
home 권상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