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까지 비온다는데 공포체험 분위기 미쳤다...” 한국민속촌이 공표한 야간개장

2019-07-25 21:01

add remove print link

한국민속촌, 27일부터 야간개장…‘달빛을 더하다’ 개최
이번 주말 한국민속촌이 시작하는 이벤트

유튜브, 한국민속촌 - 속촌아씨

한국민속촌이 이번 주말부터 하는 야간개장 이벤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민속촌은 오는 27일(토요일)부터 11월 17일까지 야간개장 '달빛을 더하다'를 개최한다. 한국민속촌은 야간 경관을 고즈넉한 분위기로 연출해 전통가옥의 멋을 색다른 시선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개장 시간은 오후 10시까지 연장된다.

한국민속촌은 야간개장에 입장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후 4시 이후에 입장할 수 있는 ‘애프터(After) 4’ 티켓을 판매한다. 야간개장 오픈을 기념해 8월 31일 토요일까지 'After 4' 티켓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할인된 가격을 적용할 예정이다. 자유이용권은 성인 1만 5000원, 청소년 및 아동은 1만 2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야간개장에서 한국민속촌이 야심차게 준비한 납량특집 '귀굴'은 이미 많은 관람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공포체험 '귀굴'은 약 400m가 넘는 야외 코스에서 펼쳐진다. 특수 분장을 마친 한국민속촌의 호러 연기자들이 관람객들에게 오싹한 추억을 선사한다.

한국민속촌의 놀이마을에서도 야간개장을 실시한다. 바이킹, 회전목마, 범퍼카 등 야간에 즐기는 신나는 어트랙션의 재미가 야간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주말 및 공휴일에는 놀이마을 직원들이 선보이는 특별공연 ‘락앤롤 댄스파티’도 마련돼 있다. 1960년대 유행했던 팝 음악에 맞춘 신나는 댄스파티를 예고하고 있다.

뉴스1
뉴스1

25일 오후 5시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밤부터 28일(일요일)까지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비가 내릴 전망이다.

예상 강수량은 오는 28일 정오까지 중부지방과 서해5도는 100~250mm를 기록할 것으로 보이고, 경기 남부, 강원 영서 남부, 충청 북부 등 많이 오는 곳은 400mm 이상 내릴 가능성이 크다.

비가 내리는 와중에도 기온은 최고 33도까지 올라 후덥지근한 날씨가 이어질 전망이다.

home 김도담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