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파이터 김동현과 코믹하게 그려낸 ‘롱비치 블루’ 광고 공개

2019-07-26 10:41

add remove print link

신규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광고에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출연
귀신에 쫓기는 모습 코믹하게 그려내고, 반전 결말로 웃음 선사

던킨도너츠가 새로운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광고를 공개했다. /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새로운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광고를 공개했다. / 던킨도너츠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새로운 커피 블렌드 ‘롱비치 블루’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 커피에 최적화된 블렌드인 롱비치 블루의 매력을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과 함께 코믹하게 그려냈다.

광고는 한국인 최초 UFC 진출로 유명한 김동현 선수가 땀 흘리며 운동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근육질의 체구와 강인한 표정과 달리, 괴인들이 쫓아오자 겁을 먹고 달아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괴인들은 무더위에 지쳐 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위해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줄임말)’를 외치며 던킨도너츠 매장으로 달려가는 중이었고, 김동현도 매장에서 롱비치 블루 커피를 시원하게 즐기는 모습으로 영상은 마무리된다.

‘아이스 커피가 맛있는 블렌딩으로 더 오싹하게’라는 콘셉트의 이번 광고는 던킨도너츠 공식 유튜브 채널 등 온라인과 극장 광고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던킨도너츠는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의 해피마켓,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롱비치 블루 아이스커피 4종 20% 쿠폰을 제공한다. 현재 할인 쿠폰 구매는 해피마켓은 오늘부터 8월 8일까지, G마켓은 8월 6일까지 이용 가능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29일부터 4일까지 일주일간 참여할 수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롱비치 블루 블렌드의 매력을 전하기 위해 김동현 선수와 함께한 광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바탕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home 이지은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