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에너지(주), 씀씀이가 바른기업 19호 가입

2019-07-27 23:40

add remove print link

대한적십자사에 매월 50만 원 정기후원 약속

경남에너지(주)는 대한적십자사의 월 50만 원 정기 후원 회원으로 가입하여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와 지난 25일(목) ‘씀씀이가 바른기업’ 19호점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 사진제공=경남에너지
경남에너지(주)는 대한적십자사의 월 50만 원 정기 후원 회원으로 가입하여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와 지난 25일(목) ‘씀씀이가 바른기업’ 19호점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 / 사진제공=경남에너지

경남에너지(주)(대표 강인구)는 대한적십자사의 월 50만 원 정기 후원 회원으로 가입하여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와 지난 25일 ‘씀씀이가 바른기업’ 19호점 명패 전달식을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명패 전달식에 참석한 김서형 경영관리본부장은 “지역의 기업으로서 지역과 함께할 수 있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찾던 중 씀씀이가 바른기업을 알게 되어 후원을 시작하게 되었다. 이것을 인연으로 빵나눔 봉사 활동 등 사원들과 함께할 수 있는 활동에 참여하겠다.”고 전했다.

‘씀씀이가 바른기업’은 대한적십자사에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기업 참여형 정기후원 프로그램으로, 월 20만 원 이상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기업을 씀씀이가 바른기업으로 명명하고 명패를 전달한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최영운 사무처장,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창원성산지구협의회 이경희 회장이 참석하였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