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 많이 타는 친구야, 다이소에서 '얼음 패치'가 나왔어”

2019-07-29 11:52

add remove print link

찜통더위 시작된 요즘, 다이소 '얼음 패치' 화제
여름철 손목 손등에 '얼음 패치' 붙이며 시원한 효과

이하 다이소 인스타그램
이하 다이소 인스타그램

다이소에서 파는 '쿨링 시트'가 화제가 되고 있다. 찜통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요즘, '쿨링 시트'는 무더위를 잊게 해줘 일명 '얼음 패치'로 불리기도 한다.

다이소는 지난 27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소개했다. 이 가운데 다이소 '쿨링 시트'가 가장 눈길을 끌었다.

다이소는 인스타그램으로 "다이소 신(新) 끝판왕. 아이디어 통통 튀고 실용성 끝판왕 신상 등판"이라며 "여름 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냉각 패치"라고 밝혔다.

다이소 '쿨링 시트'는 손목이나 손바닥, 손등에 붙이면 시원한 느낌이 들어 체감온도를 낮추는 효과를 낸다. '쿨링 시트'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필름을 벗기고 패치를 원하는 부위에 붙이면 된다. 냉장고에 '쿨링 시트'를 보관하면 더욱 시원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쿨링 시트(3개입)' 가격은 1000원이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다이소 新끝판왕 7월 2차 아이디어 통통!튀고 실용성 끝판왕 신상등판! - 여름휴가철 사용하기 좋은 냉각패치, 물티슈와 반려동물을 위한 포근한 텐트형 하우스! - 국민 가게, 다이소~♡ >>http://blog.daiso.co.kr/ - #다이소#다이소신상#다이소추천#신상#다이소냉각패치#다이소바디물티슈#바디물티슈#쿨패치#다이소반려용품#반려동물용품#반려동물하우스 ✔ 쿨열냉각패치(3입)_1019776_1000원 ✔ 크리넥스 바디물티슈(20매)_1023176_2000원 ✔ 반려동물 텐트형 하우스_1016868_5000원 ※ 매장 별 상품 재고는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매장 입고/재고 문의는 다이소 고객만족실(1522-44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다이소(@daisolife)님의 공유 게시물님,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셔터스톡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