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보다 더 재미있다는 '하트시그널' 시즌 3로 돌아온다

2019-07-31 00:55

add remove print link

청춘 남녀의 리얼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 3' 올해 9월 작업 시작한다
김태호 PD “하트시그널 3 빨리 나왔으면...”

리얼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이 시즌 3로 돌아온다.

이하 채널A 공식 홈페이지
이하 채널A 공식 홈페이지

30일 TV 리포트는 채널A 리얼 연애 프로그램 '하트시그널'의 연출가 이진민 PD가 '하트시그널 시즌 3'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고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이진민 PD는 9월부터 하트시그널3 기획 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기다리시는 분들도 있고 안 본다는 분들도 있지만 응원을 해주시면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당부했다.

지난 25일에는 MBC의 김태호 PD가 하트시그널을 언급해 화제가 됐었다.

김태호 PD는 한 제작발표회 현장에서 "'하트시그널'은 왜 시즌 3가 빨리 안 나오는지 궁금하더라", "내가 아는 분을 통해 어떻게 찍었는지 물어보기도 했다"며 하트시그널을 언급했다. 그는 하트시그널을 즐겨보는 애청자로서 시즌 3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청춘 남녀의 연애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방송된 하트시그널 시즌 2는 9주 연속 화제성 1위에 오른 만큼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실제 하트시그널 출연진들은 모두 일반인이었지만 프로그램이 종료한 후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거나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기도 했다.

home 문유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