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X' 방송 이후 이우진·이진우·이태승의 하루 일과

2019-07-31 16:16

add remove print link

이진우 “밖에 돌아다니면 잘 못알아 보신다”
연습생들 “연습실 까지 지하철로 이동”

마루기획 이우진·이진우·이태승 연습생이 Mnet '프로듀스X101' 종영 뒤 하루 일과를 이야기했다.

위키트리는 지난 26일 Mnet '프로듀스X101'(이하 프듀X) 종영 뒤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이진우, 이우진, 이태승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이하 위키트리 전성규 기자

이날 이우진과 이진우, 이태승은 프로듀스 방송이후 "휴식시간을 보낸 뒤 회사에서 연습을 하고있다"고 말했다.

이진우는 "오전 11시 부터 새벽 1시까지 연습을 진행하고 요새는 노래 제대로 하는 방법에 대해 깨달았다"고 말했다.

이후 "어떻게 하면 노래를 제대로 할 수 있냐"는 질문에는 "그건 알려드릴 수 없다"고 답했다.

'프듀X' 끝나고 달라진 점에 대해 이우진과 이태승은 "학교 근처나 사람 많은 강남, 논현 쪽에서 많이 알아봐주신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진우는 "저는 잘 알아봐주지 않는다"라며 "방송에서 귀엽고 상큼한 이미지였는데 밖에서는 어둡고 시크해서 잘 못알아 보신다"고 말했다.

또 이진우는 "연습실까지 어떻게 이동하는지?"에 대한 질문에 "지하철 7호선에서 5호선으로 갈아타 연습실까지 1시간 정도 걸린다"고 답했다. 이태승과 이우진도 "지하철과 버스, 택시를 이용한다"고 답했다.

이진우·이우진·이태승 연습생은 마루기획 소속으로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중 이진우는 등장과 동시에 국민 프로듀서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지난 3월 그는 네이버TV '프로듀스 x 101' 채널에 공개된 본인의 1분 PR 영상에서 "전라남도 해남에서 왔다"며 본인의 출신지를 소개해 '해남이'라는 별칭을 갖는 등 방송 초기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태승과 이우진 연습생은 뛰어난 실력을 보였지만 2차에 방출되며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home 김현덕 기자 story@wikitree.co.kr